'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친구들, K-노래방 매력에 푹 '무아지경'··· 한식+회식! 알차게 즐긴 첫날 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친구들, K-노래방 매력에 푹 '무아지경'··· 한식+회식! 알차게 즐긴 첫날 밤

비하인드 2023-01-05 12:40:20 신고

3줄요약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아 친구들이 한국 노래방에 매료된다.

1월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에서 깜짝 재회한 호스트 파브리와 이탈리아 셰프 친구들의 K-회식 기행이 그려진다.

이날 파브리가 준비한 회식 문화 코스를 막걸리와 전, 삼겹살로 푸짐하게 즐긴 친구들은 이어 ‘회식의 꽃’ 노래방으로 향한다. 처음 방문한 한국 코인 노래방에서 시작된 이탈리아 셰프 아재들의 노래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 음정과 박자 무시는 기본이고, 탬버린을 흔들며 신나는 춤까지 선보인다. 고급 레스토랑에서 전문가 포스를 뽐내던 미슐랭 스타 셰프들이 K-노래방에 푹 빠져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신년 특집을 기념해 방송 기간 동안 ‘어서와 보고 해외여행 가자!’ 시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5일 목요일부터 방송되는 신년 특집 본방송 혹은 재방송 시청 화면을 찍어 #9876(1건당 유료 100원)으로 문자를 보내면 응모되며 1월 5일 목요일부터 18일 수요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1인에게는 여행상품권 300만 원권을 경품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에서 첫날 밤을 회식 코스로 하얗게 불태운 이탈리아 친구들. 한국 부장님을 보는 듯한 이탈리아 미슐랭 셰프들의 회식 유랑기는 1월 5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