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오늘(5일) 매력 발표회→시그널송 '난 빛나' 발매

'보이즈 플래닛', 오늘(5일) 매력 발표회→시그널송 '난 빛나' 발매

엑스포츠뉴스 2023-01-05 12:44:0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즈 플래닛’이 오늘(5일) 매력 발표회에 이어 시그널송 음원을 발매한다.

2023년 첫 아이돌 메이킹 프로젝트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의 시그널송 ‘난 빛나 (Here I Am)’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픽 미(PICK ME)’, ‘나야 나’, ‘O.O.O’ 등 Mnet 오디션 시그널송은 프로그램 인기만큼 글로벌 K팝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바, 이번 시그널송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난 빛나 (Here I Am)’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와 테크 하우스가 함께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일렉트로닉 팝 장르로, 다이나믹한 트랙 구성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그룹 워너원의 ‘Beautiful’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텐조(PAPERMAKER)가 작곡을, 태연 ‘INVU’를 작사한 진리(Full8loom)와 작사가 조윤경 등이 작사를 맡았다.

무대를 향한 설렘과 긴장의 마음이 공존하는 ‘난 빛나 (Here I Am)’는 ‘무대에서 빛날 주인공은 바로 내가 되겠다’라는 소년들의 뜨거운 다짐과 ‘항상 팬들과 함께 하겠다‘는 간절한 약속을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100%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투표로 데뷔조가 탄생되는 ‘보이즈 플래닛’은 오는 2월 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은 오늘(5일) 오후 3시 서울 상암동 DMC 문화공원에서 ‘매력 발표회’를 개최하고, 스타 크리에이터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같은 날 오후 6시 ‘보이즈 플래닛’의 시그널송 ‘난 빛나 (Here I Am)’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Mnet ‘보이즈 플래닛’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