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여행 중 母 서정희와 갈등? "또 암 카드 꺼내지" (걸어서 환장 속으로)

서동주, 여행 중 母 서정희와 갈등? "또 암 카드 꺼내지" (걸어서 환장 속으로)

pickcon 2023-01-05 13:48:47 신고

3줄요약
사진: KBS 제공

서동주가 엄마 서정희, 할머니 장복숙과 일희일비 대만 여행을 떠난다.

오는 22일과 23일 연속 방송 후 매주 일요일 방송으로 편성을 최종 확정한 KBS 2TV 신규 가족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가 서동주 가족의 여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여러 사연을 지닌 스타 가족의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여행 버라이어티로 여행을 떠나는 가족들이 짐을 싸는 순간부터 집으로 귀환하는 순간까지 바람 잘 날 없는 예측 불허의 가족 여행기를 담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서동주가 떨리는 목소리로 "두려워요.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어요", "저희 삼대 모녀 절대로 싸우지 않고, 웃기만 하고 다녀오려고요. 그게 제 각오입니다"라며 평범한 듯 보이지만 절대 쉽지 않은 다부진 각오를 전하는 모습에서 시작된다. 곧이어 세 모녀가 평화롭게 모여 앉은 가운데 장복숙 할머니가 "진짜 세 과부가 모였네"라며 청천벽력 같은 발언을 해 서정희와 서동주를 놀라게 한다. 이후 "우린 아니지~"라는 서동주의 정정 멘트가 이어지며 '세 싱글’의 환장 케미 뽐내는 심상치 않은 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서정희의 "엄만 암 환자니깐 못해"라며 투덜거린 데 이어 "엄마는 네 매력이 싫어"라며 딸을 질타하자 서동주가 "또 암 카드를 꺼내지"라며 사이다 방어 스킬을 펼쳐 최근 유방암 수술로 몸이 아파 예민한 엄마와 그런 엄마의 컨디션을 조절하는 딸 서동주의 갈등이 드러나 긴장을 치솟게 한다. 이어 할머니가 "왜 샀어? 뭐 산 거 같은데?", "싫어 오늘은 안 갈아입어"라며 분노 쓰나미를 불러일으킨 가운데 모델 출신의 서정희가 한복에서 운동복까지 하루에 수십 벌의 옷을 갈아입으며 "인생은 한 컷이야"라고 당당하게 외치는 모습이 등장해 만만치 않은 강행군 속에 동분서주하는 서동주, 엄마와 할머니의 소리를 지르며 싸우는 모습이 잇따라 등장해 3대 싱글 모녀의 시끌벅적한 전쟁 같은 여행이 펼쳐지고 있음을 예상케 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 만으로도 암 투병으로 예민한 엄마와 몸이 불편한 할머니 등 거침없이 솔직하고, 분노 쓰나미 후에는 세상 뒤끝 없는 강력한 두 우먼파워에 새우 등살 터지는 딸 서동주의 모습이 긴장과 웃음을 선사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양한 역경을 겪어온 3대 모녀가 처음으로 떠나는 여행에서 서로에게 마음을 열고, 힘이 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한편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1월 22일(일) 오후 9시 20분, 23일(월) 오후 7시 30분 연속 방송 후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슈PICK] 최필립 "둘째 아들, 소아암 종결…우리 리틀 히어로 고마워"

[이슈PICK] '임신' 열망하던 안영미, 결혼 3년 만에 알린 소식…"7월 출산 예정"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