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임 히어로 앵콜' VOD 티저 영상 공개…"다시 느껴보는 그날의 감동"

임영웅, '아임 히어로 앵콜' VOD 티저 영상 공개…"다시 느껴보는 그날의 감동"

제주교통복지신문 2023-01-05 13:49:44 신고

3줄요약

OTT 티빙이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앵콜' VOD 티저 영상을 5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지난해 12월 10일부터 이틀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어 '영웅시대와 함께 다시 느껴보는 그날의 감동'이라는 메시지로 마음 깊이 담았던 현장의 분위기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서울 앵콜 콘서트는 총 3만 6000명의 관람객을 동원해 임영웅의 위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또한 첫 정규앨범 'IM HERO'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발라드, 트로트, 댄스 무대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하며 영웅시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티빙은 지난해 8월 KSPO DOME에서 진행된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을 생중계하며, 생생한 화질과 음질을 통해 콘서트 현장을 OTT로 그대로 담아 큰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사전 이벤트와 라이브 채팅창 등 다양한 콘텐츠로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 가입자 수를 달성하는 등 역대급 콘텐츠로 기록됐다.

'아임 히어로(IM HERO) 앵콜' VOD는 오는 14일 오전 8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LA 할리우드 돌비 시어터에서 첫 미국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Copyright ⓒ 제주교통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