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한해, 10kg 감량할 수 있을까..'와친놈' 공약

'전참시' 한해, 10kg 감량할 수 있을까..'와친놈' 공약

시아뉴스 2023-01-08 01:00:01 신고

3줄요약

'전지적 참견 시점' 한해가 와인을 선물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한해가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에게 와인을 선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해는 2월 매니저 결혼식까지 10 kg 감량하겠다며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공약을 요구하는 이석훈에 "제가 못 뺀다면 여러분에게 어디를 가도 환영받는 와인을 선물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영자, 전현무가 비싼 와인을 언급했고, 한해는 당황해했지만 "어차피 뺄 거니까!"라며 제안을 수긍했다. 이에 유병재는 "지금 벌써 9천만 원어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이 난 전현무는 "1억 준비하라"며 폭소했다. 이어 송은이는 "그 정도로 응원한다는 뜻이지"라며 한해를 응원했다.

이후 한해는 '놀라운 토요일' 녹화를 준비했다. 스탠바이 전 신동엽은 "한해 열심히 돈 벌고 있구나. 돈 벌 때는 다들 열심히 도와줘" 덕담했다. 아침에 공복 운동 후 식사하지 않은 한해는 '놀라운 토요일'에 등장하는 음식을 끝까지 남아 먹었다. 이를 지켜보던 한해의 매니저는 한숨을 쉬며 "제가 녹화장에서 본 이래로 마지막까지 남지 않고 먹지 않은 적이 없다. 거기서 식사한다고 생각한 거 같다"라고 말했다.

녹화 후 한해는 멤버와 제작진을 직접 고른 와인을 선물했다. 이어 와인셀러를 선물한 신동엽에게는 특별한 와인을 선물했다. 신동엽은 한해가 꺼낸 와인을 보면서 "오오" 하면서 감탄했고, "이게 정말 싼 와인이 아니라서"라면서 고마움을 전했다. 이후 한해는 문세윤, 넉살, 붐, 김동현에게 "맨날 와인 얘기만 하고 형님들한테 선물도 못 드린 것 같아서 제가 직접 다 준비했어요"라며 와인을 선물했다.

이에 김동현은 "만들었어?"라고 물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에 한해는 "제가 와인을 양조하지는 않고 포장했다"라고 답했고, 붐은 "와인 만드는데 몇십년이 걸리는데"라며 말했다. 이어 김동현은 "요즘 와인 와인 해서. 와인 뭐 하는 사람이 있잖아. 그 셀...뭐"라고 말해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

Copyright ⓒ 시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