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송혜교, 깡마른 몸매 완성한 비결은… 김은숙 “곤약밥 먹으면서 노력”

‘더 글로리’ 송혜교, 깡마른 몸매 완성한 비결은… 김은숙 “곤약밥 먹으면서 노력”

시아뉴스 2023-01-08 01:00:01 신고

3줄요약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의 주인공 송혜교가 학교 폭력 피해자를 연기하기 위해 깡마른 몸매를 만든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지난 6일 넷플릭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더 글로리’를 집필한 작가 김은숙과 주연 배우들이 참여한 코멘터리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은숙은 극중 문동운이 주여정에게 상처투성이가 된 몸을 보여주는 장면의 탄생 비화를 언급했다.


김은숙은 “처음 혜교씨한테 캐스팅 제의할 때 이런 신이 있는데 괜찮겠냐고 물었더니 두 달만 시간을 달라고 하더라”며 “운동하려고 그러냐고 물으니 살을 더 뺄 거라고 했다. 그러더니 정말 곤약밥을 먹으면서 노력해주더라. 노력해주는 모습이 고마웠다”고 말했다.

이에 송혜교는 “그냥 예쁘면 안 될 것 같았다. 동은이는 외모를 꾸밀 시간도 생각도 없는 캐릭터이기 때문”이라며 “그래서 이번 작품을 직을 땐 외적으로 정말 신경을 안 썼다”고 했다.

송혜교는 이어 “특히 해당 장면은 작가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예쁜 몸이 아니라 진짜 그냥 앙상해서 보시는 분들의 마음이 아팠으면 좋겠다, 거기에 포커스가 가야한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시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