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남친 생긴 듯한 ‘삼성가 막내딸’...함께 있는 남자친구는 누구?

현실 남친 생긴 듯한 ‘삼성가 막내딸’...함께 있는 남자친구는 누구?

뉴스클립 2023-01-08 01:39:49 신고

3줄요약
사진=커뮤니티 캡쳐
사진=커뮤니티 캡쳐

현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남친 생긴거 같은 이재용 딸’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시물에서는 이재용 삼성전자의 딸 이원주 양과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함께 찍은 사진이 여러장 게재되어있다.

사진 속에서 이원주 양은 해변가로 보이는 듯한 배경에서 한 남성과 가까이 얼굴을 맞대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해당 남성과 캐쥬얼한 차림으로 쇼파에서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통해 해당 남성이 남자친구라고 추정해볼 수 있다.

사진=커뮤니티 캡쳐
사진=커뮤니티 캡쳐

이와 같은 게시물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선남선녀네”, “눈이 진짜 예뻐서 눈이 보물이다”, “아빠 진짜 많이 닮았네요. 완전 판박이”, “너무 예뻐서 아이돌 데뷔했어도 손색없었을 것 같아요” 등 이원주 양에 대한 칭찬이 가득한 모습이다.

사진=커뮤니티 캡쳐
사진=커뮤니티 캡쳐

함께 결혼식 참석한 삼성전자 부녀

이원주 양은 아버지인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함께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장녀 진희씨의 결혼식에 참석하였다.

이원주 양은 결혼식에 참석할 당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베르사체 원피스를 착용해서 화제가 되었다.

해당 원피스는 베르사체가 2022 SS 컬렉션에서 선보인 원피스로 검은색과 화려한 무늬의 디자인 조화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이 원피스의 가격은 약 200만원 정도로 알려져있다.

이전에는 이원주 양이 스니커즈 ‘베자’의 운동화를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10~20만원대로 형성되어있어 네티즌들은 예상외로 검소하다는 반응이 대다수였다.

한편 이원주 양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전 와이프인 대상그룹의 장녀 임세령 사이에서 태어난 딸이다. 그녀는 미국 명문 사립 하버드 대학교와 브라운 대학교에 동시 합격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04년생인 그녀는 미국에서 고등학교 생활을 마쳤는데 당시 미국의 최상위 명문 사립고로 알려진 초트 메리홀 고등학교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 그녀는 고등학교 당시에 공부도 잘하고 학교생활도 잘하며 성격도 좋은 것으로 유명했다고 한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