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올로지(EGFOLOGY), EGF 인헨싱 멀티 크림 출시

EGF올로지(EGFOLOGY), EGF 인헨싱 멀티 크림 출시

웨딩21뉴스 2023-01-08 02:00:00 신고

활성 EGF 전문 브랜드 EGF올로지에서 겨울철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EGF 인헨싱 멀티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 EGF 인헨싱 멀티 크림, 가격 및 용량: 50ml / 93,000원, 소비자 문의번호 : 1644-1048
사진 : EGF 인헨싱 멀티 크림, 가격 및 용량: 50ml / 93,000원, 소비자 문의번호 : 1644-1048

이번 신제품은 활성 EGF 성분의 피부 자생을 돕는 펩타이드 크림으로, 피부 탄력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멀티 펩타이드 성분이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되어 속탄력을 강화해준다. 리포좀화된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겉건조를 개선해주고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식물 추출 영양 성분이 바르는 즉시 윤광 넘치는 피부 표현을 해준다.

EGF올로지의 ‘EGF 인헨싱 멀티크림’은 EGF올로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쇼핑몰,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 백화점 대전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EGF올로지는 40여년 200억 이상의 연구를 통해 인체 EGF를 모사한 T-EGF™로 특허 및 식약처 주름,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을 출시하여 국내외에 소개하고 있다.

EGF는 1986년 미국의 스탠리 코헨 박사가 노벨 생리학상을 받으며 알려진 인체 단백질로 화상과 같은 상처 치유 뿐 아니라 주름 및 탄력 개선에 관여 한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