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과 같이 산다"… 호날두, '사우디 율법' 깨고 동거에 골인

"여친과 같이 산다"… 호날두, '사우디 율법' 깨고 동거에 골인

머니S 2023-01-08 05:54:00 신고

3줄요약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리그로 이적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8·알나스르)가 사우디 율법을 뛰어넘고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동거할 전망이다. 호날두와 로드리게스 사이에는 아이가 있지만 정식 부부는 아니다. 혼외 동거를 엄격히 금지하는 이슬람 율법에 예외가 생긴 것이다.

8일 뉴스1 보도 등에 따르면 지난 4일(이하 현지시간) 스페인 매체 '아스' 등 외신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혼인을 하지 않은 남녀의 동거는 불법이지만 익명을 요구한 사우디 현지의 두 변호사가 "두 사람이 함께 살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을 내놨다고 보도했다.

같은 이슬람 국가인 카타르가 월드컵 당시 미혼인 남녀가 한 방에 투숙하는 것만으로도 최대 7년형을 선고한다고 경고했던 것을 생각하면 호날두와 로드리게스의 동거 가능 조건은 굉장히 파격적이다.

호날두와 로드리게스는 6년 넘게 동거해오며 둘 사이에 낳은 아이도 있어 사실혼 관계이지만 정식 부부는 아니다.

사우디 현지 변호사는 "당국은 여전히 혼외 동거를 금지하고 있지만 최근 들어 당국은 흐린 눈을 하고 있다"며 "호날두뿐 아니라 다른 외국인 미혼 커플이 함께 사는 것에 간섭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일 호날두는 이적 후 처음 펼쳐진 알나스르의 경기에 결장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시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받은 출전 정지 징계 때문이다. 징계는 리그 이적 후에도 유효하기 때문에 호날두의 사우디아라비아 무대 데뷔는 시간이 좀 더 걸릴 전망이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