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아린, '진초연'의 성장 서사 담아낸 표현력! 유종의 미 거뒀다··· 철부지에서 성숙함까지

'환혼' 아린, '진초연'의 성장 서사 담아낸 표현력! 유종의 미 거뒀다··· 철부지에서 성숙함까지

비하인드 2023-01-09 16:44:21 신고

3줄요약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아린이 애정 어린 ‘환혼’ 종영 소감을 전했다.

아린은 지난 8일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대호국의 술사가문이자 진요원을 다스리는 진씨 집안의 막내딸 ‘진초연’ 역으로 활약했다.

아린은 “거의 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한 첫 정극 작품 ‘환혼’이 파트2까지 끝났다고 생각하니 정들었던 오랜 친구가 떠나가는 것 같은 기분이다. 많은 애정을 가졌던 작품이 끝나 시원섭섭하지만, 저에게 정말 크고 값진 경험과 배움을 주었던 작품이기에 깔끔하고 멋있게 보내주고 싶다”며 애정이 듬뿍 담긴 소회를 밝혔다.

또한, “그동안 ‘진초연’으로 많은 시청자분께 사랑도 받고, 많은 것들을 듣고 깨닫고 배울 수 있어서 더 값진 경험이었다. 특히 멋진 선배님들과 좋은 분들을 많이 알게 되어 저에겐 굉장히 감사한 작품”이라며 “저의 첫 시작이 환혼이어서 정말 감사하고, 영광이었다. 다음에 더 멋진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성장하겠다”고 힘찬 인사를 덧붙였다.

파트 1의 러블리하고 천진난만한 철부지 막내딸에서부터 한층 성숙해진 진씨 집안의 아가씨로 거듭난 파트 2까지, 변화무쌍한 진초연의 매력을 아린 만의 개성 넘치는 표현력으로 그려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날 방송된 마지막 회에서는 장욱(이재욱 분)과 진부연(고윤정 분), 서율(황민현 분), 고원(신승호 분), 박당구(유인수 분)와 함께 위기에 빠진 대호국을 구하며 어엿한 술사로 성장한 진초연의 서사를 담아냈다. 더불어 박당구와도 결국 사랑의 결실을 맺고 해피엔딩을 맞이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한편, 아린은 오마이걸 활동과 함께 연기,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