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SF9 "군입대 영빈·인성, 촬영장 찾아와 응원…얼른 돌아오길"

'컴백' SF9 "군입대 영빈·인성, 촬영장 찾아와 응원…얼른 돌아오길"

조이뉴스24 2023-01-09 16:51:13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군 입대 한 영빈, 인성의 근황을 전했다.

9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SF9 12번째 미니앨범 'THE PIECE OF9'(더 피스 오브 나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9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12집 '더 피스 오브 나인(THE PIECE OF9)'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SF9은 지난해 군 입대 한 영빈과 인성의 근황을 공개했다. 주호는 "군 입대 한 영빈이 시간이 맞아서 촬영장에 먹을 걸 사들고 응원차 와줬다. 그 날이 영빈의 생일이라 깜짝 생일파티를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재윤은 "인성은 평소에 시간 될 때 전화 와서 안무 연습 영상 잘 봤다고 하더라. 멤버들도 형들에게 반응을 많이 물어봤다. 형들은 이번 앨범 다 멋있다고 하더라. 군복무 마치고 돌아오라고 얘기했다"고 밝혔다.

SF9 타이틀곡 'Puzzle'(퍼즐)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결말을 찾아나가는 스토리를 퍼즐에 비유해 풀어냈다. 상대를 향한 의심의 조각이 맞춰지며 마주하게 된 진실과 그로 인해 틀어져 버린 결말을 찾아 나가는 스토리를 퍼즐에 비유해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SF9 신보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