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기 현숙 Q&A에서 성형 고백해 화제 "사실 주기적으로..."

'나는 솔로' 11기 현숙 Q&A에서 성형 고백해 화제 "사실 주기적으로..."

뉴스클립 2023-01-09 16:56:37 신고

3줄요약
사진=11기 현숙 인스타그램
사진=11기 현숙 인스타그램

11기 현숙은 지난 8일 오후에 자신의 인스타스토리에서 Q&A를 진행했습니다. 

이에 한 네티즌은 "혹시 성형하셨나요?"라고 물었고, 현숙은 "저 치아교정이랑 앞트임 한 게 전부에요"라고 답했습니다.

그 말에 이어서 "그리고 주기적으로 턱 보톡스는 맞아요. 근육(교근?이라고 하던데)이 너무 잘 생기는 거 같아요"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고는 "코, 턱은 아무것도 안 했고요. 코랑 턱 둘 다 워낙 비대칭이고 턱관절 원래 안 좋아서 뭐라도 하고 싶은데 수술했냐고 하셔서 억울. 암튼 원래 이래요"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 강추입니다 여러분. 체중의 10% 정도만 덜어내도 사람이 달라져요"라고 덧붙였습니다.

'다이어트는 어떻게 하시나요?'라는 질문에는 "운동은 원래 가을까지도 헬스 다녔는데 기간이 끝나서 지금 못 가고 있어요. 근데 다이어트는 운동하더라도 식단이 거의 90%더라고요. 몸이 무겁다 싶으면 먹는 양을 좀 줄이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다이어트 강추하신다고 하셨는데 몇 킬로 뺐어요?'라는 물음에는 "항간에 떠돌아다니는 과거 사진 기준 7~8Kg인 거 같네요"라고 전했습니다.

다른 네티즌의 "애교살 필러 하신 건가요?"라는 시술과 관련된 질문에는 "애교살 제 거예요. 눈 앞트임이 전부랍니다. 근데 쌍꺼풀이 앞트임 하고 나서 좀 더 진해지긴 했어요"라고 답했습니다.

눈썹 문신했냐는 궁금증에는 "눈썹 문신 한 번도 안 해봤어요. 눈썹 마스카라로 색깔 입히는 정도입니다"라고 알렸습니다.

그 외에도 MBTI와 키에 대한 질문이 있었고, 현숙은 자신의 MBTI는 파워 ESFP, 키는 169cm라고 밝혔습니다.

사진=11기 현숙 인스타그램
사진=11기 현숙 인스타그램

공개 열애 중인 11기 영호에 대해 "장점은 명랑하고 똑똑하면서 매우 다정한 분"이라며 "귀엽기도 한데 긍정적이고 뭐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충만한 사람이라 제가 배우는 점이 많다"라고 치켜세워 영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현숙 & 11기 영호

 

1988년생인 현숙은, 글로벌 패션 스포츠 브랜드 소싱 팀 3년 차 과장이며 '나는 솔로'를 통해 최종 커플이 된 후 현재까지도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영호'는 1989년 생이며 치과에서 페이닥터로 근무 중인 걸로 알려졌습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