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출신 4명 호주로 워킹홀리데이 떠난다"곽튜브,이시언,안보현,허성태 출연 확정

"부산출신 4명 호주로 워킹홀리데이 떠난다"곽튜브,이시언,안보현,허성태 출연 확정

뉴스클립 2023-01-09 17:46:00 신고

3줄요약
사진=각 소속사
사진=각 소속사

배우 허성태와 이시언, 안보현, 그리고 유튜버 곽튜브가 새로운 여행 예능 '니가 가라 시드니'(가제)를 선보인다.

올해 상반기 중 방송되는 tvN '니가 가라 시드니'(연출 류호진 윤인회)는 부산 출신 4인방이 호주로 워킹 홀리데이를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부산이 고향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동향인 4인방 배우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과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함께한다. 이들은 호주 워킹 홀리데이를 통해 그 나라의 문화를 배우고, 외국인과 교류하며 친구들도 만나고, 일의 즐거움도 느껴보면서, 일명 '해외 살아보기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전 매력과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는 허성태, 솔직담백한 매력의 이시언, 순수한 매력으로 드라마와 예능에서 모두 활약하고 있는 안보현, 유튜브와 방송계의 대세로 자리잡은 여행 유튜버 곽튜브의 만남이 또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각 소속사
각 소속사

또한 tvN '어쩌다 사장' '서울촌놈'을 연출한 류호진, 윤인회 PD의 새 예능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더한다. 류호진 PD는 "현대 사회에서 바쁘게 반복되는 본업 속에 약간의 브레이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며 "요즘 누구보다 바쁜 스케줄로 앞만 보고 달리고 있었던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 곽튜브가 젊음의 도전에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워킹 홀리데이'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생소하고 즐거운 경험을 하는 모습을 보고 싶었다"고 전했다.

'니가 가라 시드니'는 올해 상반기 중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