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휴대용 유모차 "베이비젠 요요" 글로벌 캠페인 전개

스토케, 휴대용 유모차 "베이비젠 요요" 글로벌 캠페인 전개

베타뉴스 2023-01-09 17:46:02 신고

3줄요약


▲ 베이비젠 요요 Life says go 글로벌 캠페인 영상 갈무리©스토케

스토케가 도심 속 일상을 함께하는 베이비젠 요요(YOYO)의 특징을 알리는 ‘Life says go(언제 어디서나 함께, 요요)’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6.2kg의 초경량, 초소형 크기에 한 손으로 손쉽게 접고 펼칠 수 있어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은 물론 계단이나 좁은 엘리베이터 탑승에 용이한 도심 최적화 유모차의 면모를 담았다. 또한 모듈형 프레임으로 뉴본팩, 배시넷 등 시트만 교체해 신생아부터 22kg까지 아이의 성장을 함께하며 언제 어디서나 베이비젠 요요와 함께하는 모습을 포착했다.


이와 함께 베이비젠 요요의 신규 색상 ‘올리브(Olive)’를 선보인다. 싱그러운 올리브 나뭇잎에서 영감을 받은 세련된 그린 톤의 올리브 색상은 유모차 컬러팩뿐만 아니라 10종에 이르는 전용 액세서리로도 출시되어 1월 9일부터 전국 스토케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젠 요요는 2가지 색상의 프레임과 8가지의 색상의 컬러팩, 다양한 액세서리를 조합해 나만의 유모차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컬러팩은 액세서리처럼 별도 구매가 가능해 취향에 따라 유모차 시트와 캐노피 색상을 변경해 새로운 유모차 외형을 꾸밀 수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