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BTS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 공개 外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BTS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 공개 外

아이뉴스24 2023-01-09 17:51:33 신고

3줄요약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BTS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 공개

코웨이가 방탄소년단(BTS)이 소개하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이 신제품의 다양한 기능들을 설명하며 슬립셀을 적용한 신개념 매트리스인 스마트 매트리스의 혁신성을 소개한다.

코웨이 방탄소년단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광고 [사진=코웨이]

코웨이 슬립 및 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의 첫 번째 신제품인 '스마트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스프링을 대신해 슬립셀을 적용한 새로운 방식의 매트리스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70 Ti 발표

엔비디아가 지포스 RTX 4070 Ti를 발표했다. 지포스 RTX 4070 Ti는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 아키텍처 혁신과 엔비디아 DLSS 3를 통해 지포스 RTX 3090 Ti 대비 속도는 높이고 전력 소비량은 거의 절반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지포스 RTX 4070 Ti는 1천440p 모니터 사양을 최대화해 최신 게임에서 120FPS 이상을 제공한다. 또 7680 쿠다 코어와 12GB의 초고속 GDDR6X 메모리를 갖춰 PC 게이머에게 적합하다.

◆ 쿠쿠, 7가지 기능 담은 멀티광파오븐 출시

쿠쿠가 총 7가지 조리 기능을 한 번에 담은 멀티광파오븐(CMW-CO3010DW)을 이달 중에 출시한다.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오븐, 그릴, 오븐, 발효, 건조, 해동 등 7가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쿠쿠 멀티광파오븐 [사진=쿠쿠]

전자레인지 기능은 1천W의 강한 출력을 발휘하며, 100·80·50·30·10% 등 5단계로 출력을 조절할 수 있다. 컨벡션오븐 기능은 일정한 온도의 열풍을 불어 염분과 칼로리는 낮추고, 수분과 영양소는 유지할 수 있으며, 그릴 기능은 원적외선 광파 그릴을 사용해 조리 속도가 빨라 음식물이 마르지 않게 조리해준다.

◆ 더함, 2023년형 제로베젤 43형 UHD TV 선봬

더함이 MT9612, 구글OS를 적용한 2023년형 UA431UHD M8X CHIQ2023 제로베젤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MT9612 칩셋을 적용해 MT9602에 비해 21% 빠른 처리속도를 갖췄다. HDMI 2.1의 핵심 기능인 ALLM(자동 저지모드)을 지원해 콘솔 게임 시 끊기지 않는 부드러운 화면 전개를 경험할 수 있다

ARC보다 대역폭이 강화된 eARC를 지원해 압축 없는 디지털 신호를 전송할 수 있어 더욱 풍부한 사운드 구현이 가능하다. AV1 코덱화질을 지원해 기존 코덱에 비해 30퍼센트 적은 용량으로 고품질 비디오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1월 커리큘럼 공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인 '온라인 니콘스쿨'의 1월 커리큘럼을 공개했다. 수업은 기본 강의 6개, 심화 강의 2개로 구성되며, 김철, 엘란비탈 박성욱, 장성진, 박상우 등 총 4명의 작가가 진행한다.

온라인 니콘스쿨 1월 강의 [사진=니콘]

온라인 니콘스쿨의 모든 강의는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수강을 원하는 소비자는 강의 시간에 맞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로 접속하면 된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