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학도 母 "무릎 관절염 심해 기어 다녔다" 충격 고백 (건강한 집)

개그맨 김학도 母 "무릎 관절염 심해 기어 다녔다" 충격 고백 (건강한 집)

pickcon 2023-01-09 18:43:43 신고

3줄요약
사진: TV CHOSUN 제공

김학도가 어머니와 '건강한 집'에서 건강 회복 비결을 전한다.

9일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성대모사의 달인이자 개그맨, MC, DJ, 프로 포커 선수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개그맨 김학도와 어머니가 출연한다.
 
중년을 맞이한 김학도는 "무릎 통증이 생기고 허리까지 아플 때가 많아졌다"며 관절 통증을 토로했다. 더욱 걱정스러운 것은 그의 어머니. 김학도의 어머니는 "무릎 관절염이 심각할 때는 기어 다녀야 할 정도로 통증이 심해 걷지도 못하는 지경"이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관절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한 김학도 모자는 "활력 넘치는 생활을 유지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무릎 관절염으로 앉지도 서지도 못 한다"던 김학도의 어머니는 "관절 건강을 되찾고 당구를 즐긴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내친김에 패널 조영구에게 당구 대결까지 신청해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김학도 모자의 관절 통증 개선 비결부터 78세 어머니와 당구 대결의 승자가 '건강한 집'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가족의 사랑이 여실히 드러나는 김학도 어머니의 하우스가 공개된다. 어머니께서 20년째 거주 중인 집에는 김학도 가족의 세월이 고스란히 남아 있었는데, 집안 곳곳에 어머니의 보물인 김학도의 트로피와 손주 사진이 가득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개그맨 김학도 모자의 관절염 악화 막고 관절 통증 잡은 비결은 오늘(9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