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조하나 결혼 안했다"라며 양동재와 러브라인 추진 (회장님네 사람들)

김수미 "조하나 결혼 안했다"라며 양동재와 러브라인 추진 (회장님네 사람들)

pickcon 2023-01-09 18:52:35 신고

3줄요약
사진: 티비엔스토리 제공

조하나와 양동재의 러브라인이 탄생한다.

9일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13화는 지난주 방영된 신년 스페셜에서 이어져, 그리운 '전원 일기' 식구들의 전원 하우스 대거 방문으로 약 20여 년 만의 반가운 상봉 및 특급 수다와 시끌벅적 사랑이 넘치는 새해맞이 K 가족 잔치가 진행된다. 금동이 임호를 시작으로 금동 부인 남영 역의 조하나, 영남 역의 남성진, 쌍봉댁 이숙 외에 빨래터 부녀회장 섭이네 역의 김정, 숙이네 역의 김명희, 그리고 귀농한 엘리트 농업인 남수 역의 양동재, 그리고 일용이 박은수가 전원 하우스를 찾은 것.

김수미의 진두지휘 아래 다 함께 만두를 만들고 있는 중, 아낙네 삼총사 중 섭이네 역의 김정과, 숙이네 역의 김명희가 전원 하우스를 방문, 20년 만의 만남에 감동적인 해후를 나눈다. 김정과 김명희는 '회장님네 사람들'을 보면서 너무 그립고 보고 싶었다며, 인터뷰 중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할 예정. 또한, 마음과 정성이 가득한 선물들과 함께 '전원 일기' 촬영 당시 출연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가져오는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의 30대 시절 풋풋한 모습들을 다 같이 보면서 추억에 빠져들게 된다.

귀농 농업인 남수 역의 양동재도 약 20년 만의 만남으로 전원 패밀리들의 격한 환영을 받는다. 오래간만의 근황을 묻던 중, 미혼이라는 사실을 들은 김수미가 “조하나도 결혼 안 했다"라며 적극 러브라인을 추진한다. 이에 남성진은 “타로점 볼 때 누가 보쌈해 간다는 점괘에 하나가 꽂혔다"며 한술 거들고, 김용건도 양동재에게 “오늘 보쌈 한번 해볼래"라 말하고, 김수미는 담요까지 건네주며 폭소를 자아낸다.

함께 만든 만두를 먹으면서는 수다 삼매경에 빠진다. '전원 일기' 촬영 때도 동네 큰 잔치가 없으면 이렇게 다같이 만날 일이 없었다며 거듭 반가움을 표하는 가족들. 김수미는 마치 일용 엄니 환갑잔치 같다며 기뻐한다. 김명희는 '전원 일기'에서 일용이 박은수 덕분에 자신이 숙이네 역할을 맡게 된 깜짝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무한 감사를 전한다. 섭이네 김정은 촬영 당시 막걸리 4잔 원샷 했던 순간을 추억하고, 영남이 남성진 역시 극 중 경찰이라 머리 스타일을 바꿀 수 없었는데 염색을 한 후 촬영 때마다 검정 스프레이를 했었다는 사실을 밝힌다. 그 외 회식 때마다 김용건이 홀연히 사라졌던 이유, 마을에서 이동 차량을 써야 하는 촬영의 깜짝 비밀, 쌍봉댁 이름에 대한 19금 루머의 진실 등 '전원 일기'의 다양하고 흥미진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대방출된다.

2023년 새해를 맞아 지난 주 신년 스페셜에 이어, 전원 하우스 최다 방문객, '전원 일기' 비하인드 대방출, 조하나와 양동재의 깜짝 러브라인 생성 및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다양한 K 가족 모임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회장님네 사람들' 13화는 바로 오늘(9일)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영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