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는 NO재팬 예외?… “추억이니까” vs “자랑은 말자”

‘슬램덩크’는 NO재팬 예외?… “추억이니까” vs “자랑은 말자”

DBC뉴스 2023-01-09 18:54:00 신고

3040세대의 학창시절 선풍적 인기를 끈 일본 애니메이션 '슬램덩크' 등장인물의 한정판 피규어 등을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다음달 대구에서도 진행된다. 사진은 6일 서울의 한 영화관에 상영되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홍보 영상의 모습. 2023.1.6/DBC뉴스
3040세대의 학창시절 선풍적 인기를 끈 일본 애니메이션 '슬램덩크' 등장인물의 한정판 피규어 등을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다음달 대구에서도 진행된다. 사진은 6일 서울의 한 영화관에 상영되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홍보 영상의 모습. 2023.1.6/뉴스1 제공

3040세대에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일본 애니메이션 '슬램덩크' 등장인물의 한정판 피규어를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다음달 대구에 오픈한다.

뉴스1에 따르면 9일 애니메이션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수입사인 에스엠지홀딩스와 더현대 대구에 따르면 강백호, 송태섭, 채치수, 정대만 등 슬램덩크 등장인물의 한정판 피규어와 유니폼 등 200여종의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오는 2월10~22일 더현대 대구에 설치된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드래곤볼'과 함께 누적 발행 부수 1억2000만부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운 일본의 레전드 만화 '슬램덩크'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다.

이 작품은 만화 원작자인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각본과 연출을 맡아 원작의 묘미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