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 나이 과거 결혼 그리고 남자친구

함은정 나이 과거 결혼 그리고 남자친구

더데이즈 2023-01-09 19:39:13 신고

3줄요약

1. 함은정의 데뷔와 연기 그리고 티아라  

함은정의 나이는 1988년 12월 12일생이고 나이는 36살입니다. 그리고 고향은 서울 노원구 상계동입니다.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고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학력은 서울계상초등학교, 상계제일중학교, 청원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과(휴학)이며 가족은 부모님이 계십니다. 

 

 

처음 그녀가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처음 8살 때 어머니와 함께 참가한 미스코리아 대회 '무궁화 예쁜 어린이 대회'에서 수상하며 연기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부모님은 함은정이 진작부터 연예계 쪽에서 일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진작부터 진로를 연기 쪽으로 정하세 되었다고 합니다. 

 

 

같은 해 함은정은 KBS1 드라마 '어른들이 모르는 차세대'로 아역배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2004년에는 대하드라마 '토지'에 여주인공 최서희의 소꿉친구인 '봉순이'의 아역으로 출연했으며 이후 '왕과 나', '프라하의 연인'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그러던 중 갑자기 소속사가 공중분해되면서 이 시기에 '티아라' 소속사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티아라는 그 유명한 왕따사건으로 인해서 대중들의 손가락질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함은정은 드라마 '다섯 손가락'에 홍다미 역할로 출연을 하기로 했었지만 역시 하차를 당하게 되면서 또 한 번 타격을 당하게 되었죠. 

 

 

이후 함은정은 2015년 'ELSIE' 예명으로 솔로 앨범 발표했으며 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 '별별 며느리', '러블리 호러블리'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오다가 최근 3년 만에 출연한 KBS1 드라마 '속아도 꿈결'을 통해 활동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2. 함은정의 남자친구 그리고 결혼에 대한 생각

함은정은 결혼하지 않은 상태로 남자친구 여부도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함은정 씨도 지금은 결혼이 낯설지 않은 나이지만 연예인의 직업적 성격 때문에 아직 좀 결혼과는 멀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함은정씨는 "믿고 믿을 수 있는 좋은 사람이 있으면 결혼했으면 좋겠다", "장기 독신은 하고 싶지 않다"고 했지만 그는 아직은 열심히 일할 때라고 생각 중이라고 합니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