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는식당 전기구이 통닭 치킨 치즈케이크 불닭라면 위치 장소 어디 주소

줄서는식당 전기구이 통닭 치킨 치즈케이크 불닭라면 위치 장소 어디 주소

더데이즈 2023-01-09 19:48:35 신고

3줄요약

tvN '줄 서는 식당' 49회에서는 박나래와 입짧은햇님, 권율 그리고 게스트 함은정과 함께 대구 요리와 전기구이 통닭 맛집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함은정과 함께 겨울 대표 생선 ‘대구’ 요리 하나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맛집을 방문한다.

 

한옥의 멋이 그대로 살아있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식당, 매일 아침 들어오는 신선한 생대구를 사용해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식감부터 까지 눈길을 사로잡게 된다.

 

 

시원한 채수에 미나리 듬뿍 넣어 깊은 풍미가 매력적인 맑은 생대구탕과 텁텁한 뒷맛 없이 깔끔하게 얼큰해서 더 좋은 매운 생대구탕은 필수!

콩나물 탑 안에 숨겨져 있는 거대한 대구와 고소한 이리가 별미인 대구뽈찜에 남은 소스로 만들어 먹는 불향과 감칠맛으로 무장한 볶음밥까지 은정의 감탄을 부르는 맛이다.

 

 

나래는 한 잔 생각이 난다고 하고, 겨울 제철 생선 ‘대구’의 진가를 느낄 수 있다는 줄서는 식당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는 추억의 전기구이 통닭 맛집도 소개!! 믿을 수 없는 비주얼에 모두가 놀라는데 각국의 특색을 살려 새로운 맛과 비주얼을 더했다고 한다.

 

 

비주얼 쇼크 크림소스에 시금치, 그리고 바질을 바른 통닭 위에 치즈케이크? 난생처음 보는 화려한 비주얼에 놀라고 이색 조합의 미국계는 메이플시럽을 뿌려 먹어야 제맛이라고 한다. 치킨과 치즈케이크의 조합에 모두가 놀란다.

 

 

여기에 매운 라면을 품은 한국계로 화끈하게 즐기고 푸팟퐁커리 소스에 베이비크랩을 품은 태국계로 동남아까지 떠나본다.

 

 

​한편, 대구탕 맛집은 마포역에 위치한 서울큰입탕이며 전기구이 통닭 맛집은 군자역에 위치한 도른계이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