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도 못자고 괴롭다"...출산 앞둔 벤, 가슴 아픈 소식 밝히며 공개된 충격적인 근황

"잠도 못자고 괴롭다"...출산 앞둔 벤, 가슴 아픈 소식 밝히며 공개된 충격적인 근황

살구뉴스 2023-01-09 20:03:41 신고

3줄요약
텐아시아/벤 인스타그램

가수 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신 근황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려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8일 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려 근황을 알렸습니다.

벤은 "감기 걸린 지 좀 됐는데 약도 못 먹고 잠도 못 자고 코 막히고 코 흘리고 오늘은 심지어 후각도 잃었다. 왜 이래. 괴로워"라고 했습니다.

벤 인스타그램

2022년 7월 임신 소식을 알린 벤은 감기에 걸려도 조심스러운 마음에 약을 먹지 못하고 심한 감기를 앓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따뜻한 물 많이 마시세요", "아프신거 빨리 낫길 바라요", "제가 대신 아파드리고 싶네요", "코로나 검사는 해보셨나요", "되도록 안정 취하시고 푹 쉬세요"등의 응원의 메세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벤은 2020년 W-재단 이욱 이사장과 혼인신고를 하며 부부가 됐고, 지난해 6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난해 7월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린 뒤 태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힌 결혼

벤 인스타그램

2020년 8월 26일 벤은 저녁 개인 SNS를 통해 장문의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습니다.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지만 그래도 저를 늘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이 소식만큼은 제 손으로 직접 전하고 싶어 부족한 글솜씨지만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고 운을 뗀 벤은 "부족한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다. 저희 둘 다 완벽하진 않지만 서로의 허물은 덮어주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며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보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는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소규모로 진행하려고 한다"며 "한결같이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입니다. 모두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업가와 결혼한 벤

벤 인스타그램

그리고 2021년 6월, 1988년생 올해 나이 36세 사업가 출신 이자 W재단 이욱 이사장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욱은 한양대학교 법학과 출신으로 대학교 당시 소통을 위해 재단을 설립해 사회에 희망을 전달하는 활동을 했고 현재는 기후변화, 기후난민 구호, 자연보전 캠페인등을 진행하는 W재단의 이사장입니다.

W재단은 2012년부터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기업 단체 등과 협력하여 세계 자연보전 프로젝트, 기후난민 구호사업을 펼치고 있는 국제환경보전기관 이라고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W재단 에서 진행하고 있는 HOOXI 캠페인은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 으로 생태계 보전 프로젝트 (숲 조성, 멸종위기 동물 보호, 해양 생태계 보전) 극지방 보전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엔기후변 화협약의 공식파트너로 글로벌 기후변화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국제적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합니다.

 

임신 소식까지 전해

벤 인스타그램

2022년 7월 18일 벤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기 신발 사진을 올리며 "감사하게도 저희 부부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고 전했습니다.

벤은 아직은 많이 조심스럽고 실감이 안나지만, 사랑하는 가족돌과 기쁘고 감사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저희에게 찾아온 아기천사 에게 따뜻한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팬 여러분들께 좋은 음악과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다며 항상 감사드리고,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라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너무 축하드린다", "정말 기쁜 소식이네요", "얼마나 노래를 잘할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벤이 엄마가 된다니 전혀 믿기지가 않는다"며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포티와 열애설도 있었던 벤

벤 인스타그램/포티 인스타그램 벤 인스타그램/포티 인스타그램

한편 1991년 올해 나이 33세 대한민국의 가수인 벤은 2010년에 베베미뇽으로 데뷔했습니다. 베베미뇽이 사실상 해체한 후에는 멤버들 중 유일하게 소속사에 잔류하여 2012년부터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베베미뇽 자체가 인지도가 낮았고 컨셉 미스까지 겹치면서 무명 생활을 하고 있었으나, tvN의 '퍼펙트싱어 VS'에 출연해 이선희의 인연을 불러 역대 최고 점수를 받으면서부터 유명해졌습니다. 그 후로 여러 음악 방송에 많이 나오고 있고 같은 소속사의 가수들의 피쳐링을 해주고 있습니다.

2014년에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좋은 무대를 선보이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2016년 12월 3세 연상의 가수 포티와 열애설이 보도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친한 음악적 동료라며 즉각 부인했으나, 2년 후 2018년 10월 YTN이 포티와 벤이 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되었습니다. 해당 보도에 의하면, 이미 주위 분들은 다 알고 있는 공식 커플이라고 하며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 불가"하다는 입장이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