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5천만 원짜리 R사 시계 착용하고 나와.." 평소 명품 마니아라더니..

조세호 "5천만 원짜리 R사 시계 착용하고 나와.." 평소 명품 마니아라더니..

모두서치 2023-01-09 20:06:45 신고

3줄요약
조세호 5천만 원짜리 R사 시계 착용하고 나와.. 평소 명품 마니아라더니.. [ KBS 2TV '홍길동전' ]
조세호 5천만 원짜리 R사 시계 착용하고 나와.. 평소 명품 마니아라더니.. [ KBS 2TV '홍길동전' ]

 

방송인 조세호가 5천만 원하는 R사 시계를 착용하고 '2022 연예대상'에 출연했다. 

지난 8일 KBS 2TV 예능 방송 '홍길동전'에서는 '2022 연예대상'에 참석한 홍길동전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조세호는 자신이 우수상 후보에 오르자 수상을 기대했지만 결국 받지는 못했다. 

자신이 혹시나 우수상을 수상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해 가지고 있는 명품 시계 중에 가장 비싼 시계를 차고 왔다고 한다. 

 

이에 김숙은 "세호 오늘 제일 좋은 시계 차고 왔네"라고 말하며 조세호의 마음을 알아차리기도 했다. 

조세호는 이미 여러 명품 시계를 보유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21년에는 tvN 예능 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당시에도 5천만 원하는 R사 시계를 착용하고 나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2022 연예대상에서 '홍길동전' 팀은 베스트 팀워크 상을 수상했으며, 조세호와 주우재는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조세호의 수상 소감 중에 주우재는 "여자친구한테 한 마디 해줘라"라며 농담을 던졌고, 이에 조세호는 "저는 여자친구가 없는데요?"라고 말하며 당황해했다. 

 

조세호는 당황해 하긴 했지만 "어디에 계신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없다"는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