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출신 유명 연예인 누구 이름 힌트 밝혀졌다 "불륜행각 충격"

아이돌 출신 유명 연예인 누구 이름 힌트 밝혀졌다 "불륜행각 충격"

더데이즈 2023-01-09 21:02:32 신고

3줄요약

연예인의 불륜 때문에 피해를 입었다는 이가 등장해 파문이 일어나고 있다.

9일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 ‘40대 가장의 눈물, 아이돌 출신 유명 연예인 A씨의 사생활’ 제목의 영상에서 피해 주장 남편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1. 이 남편이 당한 상황은?

자신의 아내에게 예전에는 톱스타였고 아이돌이고 그런 분이 자꾸 연락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내용 속에는 아이돌 출신의 톱스타가 이 출연자의 아내에게 ‘보고 싶다’ ‘한강가서 먹을까, 아님 우리집에서 간단히 와인할까’ ‘어제 덕분에 즐거웠다. 자주 마시다’ 등의 표현을 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 남편은 “제가 왜 이런 일을 당해야 하는지 가슴이 찢어진다”며 “(A씨는)예전에는 톱스타였고 아이돌이고 그런 분인데 왜 그런 분이 유부녀에게 왜 연락을 하는 거냐”라고 말했다.

이어 “A씨는 아내에게 계속 카카오톡 메시지도 보내고 전화도 매일 하고, 자신의 집에도 데려 갔다”며 “나중에 아내에게 물어 보니 결혼 전에 사귀었던 사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2. 아내의 입장은 어떤지?

아내는 남편에게 미안하다고 하는 입장.

그리고 그 아이돌 출신의 톱스타와 불륜이라고 할 만남도 없었다고 로맨스도 없었다고 하고 있다. 

아내는 남편에게 ‘술 마시자는 것도 거절했어야 했는데 미안하다’ ‘로맨스도 전혀 없다’라고 사과했다.

남편은 “A씨가 아내가 유부녀임을 알고 의도적으로 접근을 해서 계속 만났고 ‘술 마시자’ ‘자주 보자’ ‘같이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등의 이야기를 아내에게 자주 했다”며 “너무나 충격을 받았고 저는 이것 때문에 가정이 다 파탄이 났다”고 호소했다.

 

3. 아내는 지금 어떤가?

하지만 미안하다고 하던 아내는 친정으로 가버렸다고 한다. 

그는 “제 아내는 아들을 데리고 친정으로 가 버렸고 제가 지금 아들을 못 본지 몇 달이 됐다”고 했다.

 

 

4. 아이돌 출신 톱스타는 대체 누구?

해당 영상 공개 이후 아이돌 출신 유명 연예인 A 씨를 향한 비난 섞인 댓글, A 씨가 누구인지 등 정체를 궁금해하고 추측하는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헐 영상 보니까 모자이크 안돼서 이름 노출된부분 있긴있네 ㄷㄷ 사실이면 충격..", "처음에는 영상보다보면 특정 카톡대화 밑부분에 이름 살짝 보였는데, 지금 다시보니까 모자이크 다시 한듯(그치만 이미 볼사람 다 봤다는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