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최정원 근황 나이 un 불화설 인스타그램 주소는?

유엔 최정원 근황 나이 un 불화설 인스타그램 주소는?

더데이즈 2023-01-09 21:10:09 신고

3줄요약

이 오빠, 왜 안늙는 거죠? 로 유명한 그, un의 최정원이다.

최정원 un 배우 프로필

이름 : 최정원(崔正元)
출생 : 1981년 5월 1일 (40세)
고향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전주 최씨
신체 : 186cm, 71kg, A형
소속사 : 윌엔터테인먼트
학력 : 
서울세검정초등학교
청운중학교
경복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병역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데뷔 : 
1999년 그룹 브론즈의 멤버
2000년 남성 듀오 UN의 멤버
종교 : 개신교

1. 최정원의 데뷔 

 

고등학교 재학 시절 압구정을 거닐다 패션 잡지 모델로 캐스팅 되었다고 한다. 한국의 모델 에이전시인 '모델라인' 47기로 활동했으며 동기로는 권상우, 김영준, 공효진 등이 있다. 그러던 중 탤런트 박재훈에게 픽업 되어 5인조 댄스 그룹 '브론즈'의 리드 보컬로 데뷔했다. 'Tell me why'라는 곡으로 활동했으며 16위까지 진입했으나 크게 성공하진 못했다.  '브론즈' 멤버들이 군입대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해산되었다.

이후 솔로 음반을 내기 위한 트레이닝을 받던 중 작곡가 최수정의 권유로 4월쯤 솔로 준비를 하고 있던 김정훈과 듀엣을 결성하게 된다. 의외로 조합이 괜찮았고 호흡이 척척 맞아 앨범 작업속도가 쾌속으로 진행되어 7월말에 UN으로 데뷔하여 총 6장의 앨범을 냈다.

 

 

2. 최정원의 어린시절

최정원은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셔서 조부모님 손에 컸다. 조부모님이 굉장히 예뻐해주셨고 잘 따랐다고 한다. 그러던 중 조부모님이 갑자기 돌아가시면서 어린 나이에 충격을 상당히 크게 받은듯 했다. 이 때부터 공황장애를 앓은것 같다고 라디오 스타에서 밝힌 적이 있다. 초등학교 때부터 키가 커서 농구를 즐겨하게 되었다고 한다. 큰 키 덕분에 중학교 3년 내내 선도부장을 했다고 한다.

 

3. 최정원 un 해체 이후 배우 활동
최정원은 해체 이후 2006년 SBS 드라마 "무적의 낙하산 요원"의 '최선'역을 맡으며 배우로 방향을 틀었다. 무적의 낙하산 요원 이후 별다른 활동 없이 잠적을 했다가 2008년 2월에 '일요일이 좋다'로 컴백을 했고, 여름에 'Sunshine On Summer Time'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UN 해체 이후 가요계에 첫 컴백을 했다. 공황장애때문에 2년간의 공백기가 생겼다고 했는데 김지석과 함께 출연한 현장토크쇼 TAXI를 보면 공황장애때문에 진로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던것으로 보인다.

 

 

4. 최정원 근황

2018년 정글의 법칙 37기 멕시코편에 출연했다. 2019년 영화 '나의 이름'을 촬영을 마쳤으며 상대역은 전소민이다. 2020년 10월 14일 개봉했다. 2021년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드라마)'에서 류한서역으로 jtbc 드라마 첫출연을 했다.

 

 

5. 최정원 un 불화설 해명

김정훈은 "우리가 스케줄이 달라서 활동을 따로따로 했다. 서로 다른 차량으로 이동을 했다"고 불화 이유로 제기된 상황을 언급했다. 김정훈은 "솔직히 성격이나 음악적으로 안 맞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를 듣던 최정원은 "나는 정훈이 형을 좋아했다. 형이 나를 싫어하는 줄은 몰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정훈은 "성향이 많이 달랐다. 정원이는 기독교 신자였다. 매일 기도하고 교회가고"라고 말했고, 최정원은 "형은 매니저랑 맨날 싸우고 놀다가 아침에 들어오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6. 최정원 복면가왕 출연

2017년 5월 28일 복면가왕에서 오빠차 뽑았다 캠핑카라는 가명으로 참가했다. 여행 콘셉트인 오빠차 뽑았다 캠핑카와 인터넷 서핑마니아 서핑걸의 대결이었다. 경연곡은 윤상의 '한 걸음 더'. 승자는 64표를 받은 서핑걸이었다. 캠핑카는 이적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부르면서 가면을 벗었으며 정체는 UN의 최정원이었다. 

7. 최정원 un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ungwon__choi/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