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적나라해"...문가비, '노브라'로 대처한 인신공격 악플에 모두들 경악했다

"너무 적나라해"...문가비, '노브라'로 대처한 인신공격 악플에 모두들 경악했다

케이데일리 2023-01-09 23:06:00 신고

3줄요약
문가비 인스타그램

모델 겸 방송인 문가비가 악플에 유연하게 대처하며 '탈 아시아인급'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모델 문가비는 지난해 12월 8일 자신의 SNS계정 인스타그램을 통해 "옷 정리하다가 또. 또. 다른 길로 빠진 나"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문가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문가비는 블랙 크롭톱에 청바지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매끈한 뒤태를 드러내면서 탈 아시아인급 몸매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덧붙여 여기에 적당히 태닝 한 피부까지 어우어져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문가비 인스타그램

 

악플에 대한 대처

또한 지난해 2022년 12월 4일에는  모델 문가비는 “문갑이를 잊지 않고 메시지 보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 감사해요. 요즘 저는 이렇게 운동해요. 제가 사라져서 운동을 못하고 있었다는 분들도 계셨어요(???) 이젠 핑계 대실 수 없겠죠?”라는 글과 함께 6개월 만에 근황 사진을 공개하면서 소식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비는 집으로 추측되는 장소에서 몸매가 드러나는 화이트 민소매 크롭 티셔츠에 네이비 컬러의 짧은 레깅스를 입고 거울 샷을 찍고 있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앞서 문가비는 지난해 6개월 만에 근황을 공개했으나, 한 누리꾼으로부터 "하비(하체비만)가 있으시구나... 전 허리 없는 상체비만이거든요… 그래도 제겐 너무 부러운 몸매"라는 댓글을 받았습니다.

문가비 인스타그램

이에 "하비는 혹시 하체비만을 뜻하나요?그 뜻이 맞다면, 두꺼운 다리를 만들기 위해 정말 정말 정말 열심히 노력했는데 지금까지 들은 말 중 가장 듣기 좋은 말이에요.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센스 넘치는 답변을 달며 해당 댓글에 '좋아요'까지 눌러 화제가 됐습니다.

그러나 해당 댓글을 무례하다고 판단한 다른 누리꾼들은 “가비 씨가 하체 비만이 아니라 사람마다 체형이 다른 것뿐”이라며 “하체 비만이 아니라 허리는 얇게 허벅지 엉덩이는 일부러 두껍게 운동하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외에도 “저게 하체 비만?”, “정신 차리세요”, “딱 봐도 운동으로 만들기 어려운 몸인데” 등 문가비를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연합뉴스

한편 문가비는 1989년생으로 현재 나이 33세입니다.

그는 2011년 미스월드 비키니 대회 우승자이며 2014년 미스 투어리즘 플라넷 미스 프레스 수상했습니다.

또한 2019년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 등에 출연했으며, 마지막으로 방송에 출연한 것은 2019년 유튜브 웹 예능 ‘고등학생 간지 대회’가 있습니다.

문가비 인스타그램

2년 만의 등장

앞서 문가비는 2020년 4월 5일 자신의 SNS계정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린 운동 인증 사진을 마지막으로 SNS 인스타그램 활동 또한 중단했으며 이후 약 2년 만에 다시 근황을 전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습니다.

지난해 2022년 6월 문가비는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세상 밖으로 나오라고 2년 내내 자신을 찾아주던 끈기 있는 김수미 언니의 성수동 쇼룸에 다녀왔다며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그룹 다이나믹 듀오 개코의 아내 김수미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문가비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김수미 언니 성화에 못 이겨 10장 꽉꽉 채워 올린다고 말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사진 속 문가비는 화이트 퍼프 블라우스에 통 큰 청바지를 입고 커피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이에 김수미는 “선생님 드디어”라며 참으로 끈기 있는 자신을 칭찬한다고 말했습니다. 더불어 문가비에게 세상 밖으로 나와줘서 고맙다고 애정 담긴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드러냈습니다.

올리브

작은 키가 콤플렉스인 모델

문가비는 170cm로 모델 치고는 큰 키가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국적 외모와 완벽한 몸매 비율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는 완벽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던 비결로 '어려서부터 무용을 한 덕분에 스트레칭, 무용, 운동 등의 몸매 관리가 버릇이 돼 지금까지도 유지해 오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어 문가비는 14살 때부터 매일매일 자기 전에 2시간씩 운동을 빼먹지 않고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vN

어릴 적 단순히 허리가 얇아지고 싶어 시작했던 운동이 1년 사이에 25~26인치였던 허리를 23인치까지 줄여줬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한 번도 헬스장에 가본 적 없고, 트레이너가 있던 적도 없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올리브

실검녀 등극한 문가비

문가비는 올리브 TV '토크몬'에 출연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당시 방송에서 자신의 이름에 대해 “본명이 문가비다. 아름다울 가에 덮을 비”라며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덮으라는 뜻”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자신의 피부색에 대해 “원래 까만 편이다. 태닝 한 게 아니다. 태국에 가면 태국말로 말을 걸고, 홍콩에 가면 홍콩말로 말을 건다. 어딜 가도 제가 어느 나라 사람인지 잘 모른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습니다.

올리브 올리브

23인치 허리의 비법

문가비는 당시 방송에서는 자신만의 노하우로 스트레칭 방법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끌기도 했습니다.

그는 옆구리 스트레칭으로 '먼저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덤벨을 양손으로 잡아준다. 그 상태에서 한쪽 옆구리씩 허리 반동을 이용해 상체만 옆으로 쭉쭉 늘려준다'라고 자신만의 운동법을 공개했습니다.

이 같은 옆구리 스트레칭은 처음엔 오른쪽, 왼쪽 각각 20회 정도로 시작해서 100회까지 늘리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또한 만약 아령이 없는 경우나 아령을 들고 하기 너무 힘든 경우에는 수건을 잡고 하는 걸 추천했습니다.

올리브 올리브

이외에도 '사이드 밴드 운동'으로 복근, 복부, 경사 근육 옆구리 부분을 효과적으로 단련하는 운동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운동법은 배 경사 근육을 단련하여 날씬한 라인과 옆구리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허리 주변의 회전하는 데 필요한 힘도 단련할 수 있어 허리 살 빼는 운동으로 유명합니다.

문가비는 해당 운동 시 "동작 시 골반을 고정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밑으로 내려갈 때, 골반이 반대편 옆으로 빠지지 않도록 그 자세 그대로 고정시킨다고 생각하고 상체만 움직이는 것이 포인트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문가비 인스타그램 문가비 인스타그램

태생부터 타고난 모델

모델 문가비는 지난 2019년 수영복 브랜드 '아레나'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면서 그만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인기를 실감하기도 했습니다.

문가비는 지난해 2019년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레나 2019 Spring Swimwear' 화보 촬영을 공개하면서 탄탄한 몸매에 구릿빛 피부를 돋보이는 걸크러시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아레나 화보 아레나 화보

해당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몸매가 너무 좋다', '걸크러쉬 문가비', '뒤태 여신답다', '오늘부터 팬입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케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