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새 앨범 '리즌'으로 전 세계 차트 최정상 석권

몬스타엑스, 새 앨범 '리즌'으로 전 세계 차트 최정상 석권

데일리안 2023-01-10 19:17:00 신고

3줄요약

국내에서도 차트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전 세계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글로벌 파워를 과시했다.

ⓒ

몬스타엑스는 지난 9일 발매한 열두 번째 미니앨범 '리즌'(REASON)으로 10일 오전 8시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에는 이번 신보의 전곡이 차트인 하는 기록을 세웠다.

더불어 몬스타엑스는 아이튠즈 톱 뮤직 앨범 차트에서 미국, 호주, 독일, 인도, 베트남, 튀르키예, 인도네시아 등 총 7개 국가/지역 1위,8개 국가/지역에서는 TOP10에 자리했다. 아이튠즈 톱 K팝 뮤직 앨범 차트에서는 총 18개 국가/지역에서 1위를 기록, 총 4개 국가/지역에서는 2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입지를 다시금 증명했다.

아이튠즈 톱 송 싱글 차트에서도 활약은 이어졌다. 싱가포르 차트에서는 2위부터 7위까지 이번 신보의 전곡이 나란히 랭크됐고, 뉴질랜드 차트에서는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가 2위, 수록곡 '괜찮아'가 4위, '디나이'(Deny)가 5위, '론 레인저'(LONE RANGER)가 6위를 차지했다. 또 '뷰티풀 라이어'는 브라질 차트 3위, 베트남 차트 6위에 올랐다.

'아이튠즈 톱 K팝 송 차트'에서는 미국, 프랑스, 브라질, 폴란드 등에서 타이틀곡과 수록곡 '괜찮아'로 1위 기록 및 앨범 전곡을 차트인 시켰다. 이외에도 '뷰티풀 라이어'는 홍콩, 멕시코, 콜롬비아 1위, 영국, 독일, 호주, 인도네시아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수록곡 '론 레인저' 역시 역시 튀르키예 1위, 멕시코에서 2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도 순항 중이다. 몬스타엑스는 음반차트인 한터차트 일간 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고, 발매와 동시에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 전곡 차트인에 성공한 이들은 10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TOP 100 차트에도 전곡을 진입시키는 등 호성적을 이어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10일 오후 네이버 NOW.에서 컴백쇼를 진행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