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김동휘, 권총 든 ‘형사 영혼’ 남현우와 팽팽 대치 (미씽2)

고수·김동휘, 권총 든 ‘형사 영혼’ 남현우와 팽팽 대치 (미씽2)

스포츠동아 2023-01-10 20:35:00 신고

3줄요약

<사진 제공> tvN ‘미씽’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 고수와 김동휘가 자신들을 향해 총구를 겨눈 형사 영혼 남현우와 팽팽하게 대치한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 이예림/극본 반기리 정소영/이하 ‘미씽2’) 지난 방송에서는 오일용(김동휘 분)의 과거가 드러났다. 오일용이 모친의 병원비를 벌기 위해 친구 김필중(정윤재 분)을 따라 마약 배달을 하던 중, 자신이 배달한 마약에 취한 아빠가 아들을 살해했다는 뉴스를 보고 살인을 했다는 죄책감에 시달리고 있었던 것. 이를 들은 김욱은 오일용에 대한 그간의 모든 오해를 풀었고, 두 사람은 형제처럼 가까워졌다. 이와 함께 김욱은 고상철(남현우 분)의 육신을 찾기 위한 조사에 착수하는가 하면, 장판석(허준호 분), 이종아(안소희 분)와 함께 3공단의 노숙자 어린이 영혼 이로하(김하언 분)를 승화시키는데 성공해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을 높였다.

이 가운데 ‘미씽2’ 측은 10일(화) 8회 방송을 앞두고 김욱, 오일용과 형사 영혼 고상철이 대치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상철은 김욱, 오일용을 향해 권총을 겨누고 있는데, 전에 없던 날 선 표정에서 두 사람을 향한 분노가 느껴져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반면 김욱은 자신을 향한 고상철의 총구 앞에서도 흔들림 없는 단호한 눈빛을 내비쳐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오일용의 표정에는 초조함과 당혹감이 서려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장판석과 강선장(이정은 분), 정영진(정은표 분)은 세 사람의 대치 상황에 놀란 듯 멈춰서 눈길을 떼지 못하고 있는 모습. 장판석과 강선장은 표정에는 이들을 향한 걱정과 근심이 묻어나와 궁금증을 더한다.

제작진은 “오늘(10일) 고상철이 김욱, 오일용을 향해 총을 겨누게 된 이유가 공개된다”면서, “김욱의 폭탄 발언과 함께 예측 불가능한 쫄깃하고 충격적인 전개가 휘몰아칠 예정이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미씽2' 8회는 오늘(10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