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구교환과 함께..' 실시간 'D.P 시즌2' 출연 확정 지은 남자 배우

'정해인, 구교환과 함께..' 실시간 'D.P 시즌2' 출연 확정 지은 남자 배우

뉴스클립 2023-01-10 20:41:42 신고

3줄요약
넷플릭스 'D.P'(좌)/최현욱 인스타그램(우)
넷플릭스 'D.P'(좌)/최현욱 인스타그램(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D.P 시즌2'에 '이 배우'가 합류한다.

반가운 합류 소식을 전한 배우는 바로 최현욱이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10일 한 매체에 해당 내용을 직접 전했다.

넷플릭스 'D.P'
넷플릭스 'D.P'

대세 배우 최현욱, 'D.P 시즌2' 출연 확정

소속사 측은 "최현욱이 'D.P 시즌2'에 출연해 정해인, 구교환 등과 호흡을 맞춘다"라고 알렸다. 최현욱은 D.P의 한준희 감독과 웨이브 '약한영웅 클래스 원'에서 호흡을 맞춘 적 있다. 당시 한 감독은 '약한영웅 클래스 원'에서 크리에이터로 참여했다.

다시 만난 이들이 어떠한 흥행을 몰고 올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기대된다", "최현욱 배우 디피랑 잘 어울릴 것 같다", "디피 시즌2는 더 재밌겠네요", "기대할게요", "최현욱 배우 군복도 잘 어울리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현욱 인스타그램
최현욱 인스타그램

2002년생 배우 최현욱, 벌써부터 탄탄한 필모그래피 쌓아가는 중

한편 최현욱은 2002년생으로 올해 22세가 되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한 그는 지난 2019년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로 데뷔했다. 181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는 그는 데뷔 직후부터 훤칠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웹드라마 '만찢남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2021년에는 지상파 드라마에 첫 출연했는데,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학교폭력 가해자인 박승태 역을 열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같은해 그는 SBS '라켓소년단'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인정받았다. 최현욱은 이 두 작품으로 그 해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최현욱 인스타그램
최현욱 인스타그램

2022년에는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문지웅 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으며 떠오르는 라이징스타로 주목 받았다. 이 작품으로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후보에 올랐다.

이후 OTT 웨이브 오리지날 '약한영웅 Class 1'에서 안수호(약한영웅)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액션 연기를 선보여 또 다시 주목을 받았다. 이 외에도 그는 메가스터디교육, 허쉬, NH투자증권,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등의 광고를 찍으며 훤칠한 외모를 자랑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