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시즌 킥오프] 상대 홀린 ‘페이커’의 무빙! 팀 페이커 승부 원점

[LCK 시즌 킥오프] 상대 홀린 ‘페이커’의 무빙! 팀 페이커 승부 원점

경향게임스 2023-01-10 20:47:26 신고

3줄요약

1월 10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 LCK 시즌 킥오프 이벤트전이 개최됐다. 이번 매치에서는 ‘페이커’ 이상혁과 ‘데프트’ 김혁규를 중심으로 한 팀 페이커와 팀 데프트가 인게임 감정표현 제작 기회를 놓고 맞대결을 펼쳤다. 2세트에서는 ‘페이커’ 이상혁이 상대 스킬을 무빙으로 전부 피하는 슈퍼플레이를 선보이며 팀을 캐리했다.
 

출처=LCK 공식 중계 영상 출처=LCK 공식 중계 영상

이번에는 팀 데프트가 블루 진영에서 경기를 하게 됐다. 밴픽 과정에서 팀 데프트는 레넥톤-바이-빅토르-드레이븐-레나타를, 팀 페이커는 아트록스-오공-아칼리-제리-룰루를 선택했다.

초반 ‘윌러’ 김정현(오공)이 정글에서 ‘커즈’ 문우찬(바이)을 잡아내면서 팀 페이커가 기분 좋게 시작했다. 그러나 ‘커즈’가 탑 갱킹으로 ‘두두’ 이동주(아트록스)를 끊고 전령까지 챙기면서 경기 양상이 팽팽해졌다. 

양 팀은 치열한 난타전을 벌였다. 그러나 18분경 미드 한타에서 ‘바이퍼’ 박도현(제리)이 2킬을 획득하며 급성장하며 경기 흐름이 팀 페이커 쪽으로 기울기 시작했다. 탑과 바텀에서 연이어 득점한 팀 페이커는 용 한타에서 ‘페이커’ 이상혁(아칼리)이 환상적인 무빙으로 상대 스킬을 소모시키며 대승을 거뒀다.

팀 데프트는 용의 영혼을 두고 벌어진 한타에서 모든 스킬을 ‘페이커’에게 퍼부어 가까스로 잡아냈으나, 남은 상대 팀원들에게 전멸당하며 승기를 내줬다. 본진으로 귀환해 정비를 마친 팀 페이커는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고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