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재벌가 외손녀와 열애설 터졌다. 같이 콘서트 까지 본 사이? (+정체)

지드래곤, 재벌가 외손녀와 열애설 터졌다. 같이 콘서트 까지 본 사이? (+정체)

뉴스클립 2023-01-10 21:14:17 신고

3줄요약
사진 = 시나연예
사진 = 시나연예

9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측에서 지드래곤이 최근 이명희 신세계그룹 회장의 외손녀와 함께 콘서를 봤다고 보도해 모두에게 충격을 전해주고 있다.

보도측에 따르면 외손녀가 자신의 SNS 계정에 지드래곤과 함께 콘서트를 관람한 인증샷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어 '스트릿 맨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 전국투어' 콘서트 현장에서 포착된 검정 비니와 마스크를 쓴 남성이 지드래곤이라며 주장했다.

매체에서 공개한 사진 속에는 지드래곤이 마스크를 쓴채 콘서트장 객석에서 공연을 보고 있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었다.

또한 외손녀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한 댄스크루 YGX의 응원봉을 든 남녀의 손이 담겨있기도 했다. 하지만 남성의 손에 새겨진 스마일 타투가 일부 누리꾼들은 지드래곤임을 확신한다고 했다.

앞서 지드래곤은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서 자신의 타투를 자주 보였으며 그 중 스마일 타투를 수차례 공개한 적이 있다.

하지만 일부 국내 지드래곤 팬들은 "콘서트를 함께 관람한 게 열애 증거가 될 수 있냐."며 대수롭지 않은 반응들을 보이고 있기도 하다. 

현재 지드래곤은 YG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힌 바 있으며 2023년 새 앨범으로 관객들 앞에 나올 것을 예고하기도 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권지용 필모그래피

 

사진 = 지드래곤
사진 = 지드래곤

지드래곤은 본명 권지용으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그룹이자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 '빅뱅'의 리더, 메인래퍼, 리드댄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천재 뮤지션이다.

지드래곤은 매우 독특한 음색, 준수한 보컬 실력을 소유하고 있다. '빅뱅'의 태양, 대성이 있어서 덜 주목 받는 경향이 있으나 그의 노래 '그XX', '무제' 등 에서 보컬 실력을 알 수 있다. 

또한 매우 독특한 음색이 유니크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실력과는 별개로 독보적인 느낌이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