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술도녀 촬영때 진짜 술 마셨다…술 먹으니 욕도 술술"

정은지 "술도녀 촬영때 진짜 술 마셨다…술 먹으니 욕도 술술"

DBC뉴스 2023-01-10 22:07:00 신고

3줄요약
MBC 라디오스타 / DBC뉴스
MBC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정은지가 '라디오스타'에서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선보인 맛깔나는 음주신과 욕 연기의 비결을 밝힌다.

1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연하는 '퀸받드라슈'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은지는 지난 2011년 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한 후 '꿀성대' 보컬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술꾼도시여자들' 시리즈에서 연기력도 인정받으며 배우로서도 입지를 굳혔다.

정은지는 최근 5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았다. 그는 올해 데뷔 12년 차를 맞이한 소감을 전했고, 이어 세월의 변화를 실감한 순간이 있었다는 '웃픈' 고백도 털어놨다.

또 정은지는 '술꾼도시여자들'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극 중 강지구 역을 연기하고 있는 그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 되고 있는 차진 욕 연기의 비결을 들려줬다. 이어 드라마 속 음주 신에 대해 "실제로 술을 마실 때도 있다"고 밝히며, 리얼한 음주 연기의 비하인드도 밝혔다. 또한 정은지는 촬영 당시 부모님을 걱정하게 만든 연기도 있었다고도 고백했다.

정은지는 '응답하라' 시리즈의 '원조 개딸'로 주목받았던 '응답하라 1997' 촬영 뒷이야기도 전했다. 그는 극 중 아빠 역으로 연기 호흡을 맞췄던 성동일과의 강렬했던 첫 촬영 당시 매우 긴장했지만, 성동일에게 인정을 받은 사연을 이야기했다. 이와 함께 성동일이 건넨 한마디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면서 정은지는 에이핑크가 '청순돌' 콘셉트로 활동했을 당시 이야기도 공개했다. 그는 '청순돌' 콘셉트 때문에 특별히 '이것'이 금지됐다고 밝혀 MC들과 게스트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정은지는 다른 가수들과 듀엣곡 무대를 선보였던 에피소드도 전했다. 그는 파트너와 뜻밖의 보컬 배틀을 했었다고 이야기해 본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