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출신 이지현, SNS 통해 육아 스트레스 호소했지만 빨간 드레스 입고 모델 포스 뿜뿜

쥬얼리 출신 이지현, SNS 통해 육아 스트레스 호소했지만 빨간 드레스 입고 모델 포스 뿜뿜

메디먼트뉴스 2023-01-10 22:09:02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이광익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이지현이 근황을 밝혔다.

이지현은 1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아이를 낳고 나서부터는 인생은 먼지와 머리카락과 설거지의 전쟁이라는 생각이 든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이어 "방학이라 하루 삼시 세 끼에 간식에 끝없는 설거지, 먼지는 또 청소해도 끝도 없이 보이는 건지, 엄마 소리는 하루 5만 번도 더 듣는 거 같다"라며 "엄마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살림, 육아, 그래도 소중한 아이들과 사는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으로"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얼른 아이들이 잘 시간을 기다리며 오늘 하루 모든 어머님들 파이팅"이라며 "세상의 모든 어머님들 진심 존경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이지현이 밀착된 빨간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아이의 엄마인 이지현은 믿기지 않는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지현은 두 번의 결혼 생활 후 이혼했으며, 홀로 딸과 아들을 키우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