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子 있는 김용건 "자식 있어도 안부 전화 안와" 하정우에 섭섭하다는 최근 근황

3살 子 있는 김용건 "자식 있어도 안부 전화 안와" 하정우에 섭섭하다는 최근 근황

뉴스클립 2023-01-10 23:44:28 신고

3줄요약
사진=tvn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화면 캡쳐
사진=tvn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화면 캡쳐

배우 김용건(77)이 아들 하정우(45)에 "자식 있어도 안부 전화 안 와"라고 언급하며 섭섭함을 표현했다. 

지난 9일 tvn story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드라마 '전원일기' 출연진들이 새해를 맞이해 한데 모여 추억을 회상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새해 아침 이계인에게는 아들들로부터 새해 문안 인사 전화가 걸려왔다. 이계인은 아들들에게 "눈 많이 온다. 운전 조심해라"라고 당부했고, 이어 김수미와 통화를 이어나갔다.

김수미는 이들과 반갑게 통화하며 "지금 아빠가 다리가 안 좋다. 사골 좀 우려서 한 통 보내드려라"라고 친근하게 말했다.

이 모습을 보고 있던 김용건도 "며칠 전에 나와도 통화를 한 번 했다. 착하다"라고 안부를 주고받았다고 밝혔다.

김수미는 "이런 모습을 보면 자식은 꼭 있어야 할 것 같다. 자식 없는 사람들은 외롭다"고 말했지만, 김용건은 "나는 자식이 있어도 나는 아침에 전화가 이렇게 안 온다"며 아들 하정우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에 이계인은 머쓱한 웃음을 지으며 "이제 다 성장해서 그런 것 아니냐"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김용건의 아들인 배우 하정우 사진과 함께 '아들아 전화 좀 다오~'라는 자막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허리 건강 1등, 뼈 나이 28세, 77세 득남 비결은 바로?

사진=tvn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화면 캡쳐
사진=tvn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화면 캡쳐

지난 12월 26일에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김수미와 김용건, 이계인이 헬스데이를 맞아 신현준과 함께 뼈건강 체크에 나선 가운데 김용건의 뼈 나이가 28세로 나와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이날 김수미, 김용건, 이계인은 신현준과 함께 골밀도 검사에 나섰다. 이날 의사는 "골밀도 검사를 해서 뼈의 골다공증을 체크하는 검사인데 결과가 재밌게 나왔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의사는 "정말 이렇게 나올 수가 없는데 이상하다. 근데 다시 봐도 확실하다. 의사로서 나도 처음 본 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수미, 김용건, 이계인은 신현준과 함께 골밀도 검사에 나섰다. 이날 의사는 "골밀도 검사를 해서 뼈의 골다공증을 체크하는 검사인데 결과가 재밌게 나왔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의사는 "정말 이렇게 나올 수가 없는데 이상하다. 근데 다시 봐도 확실하다. 의사로서 나도 처음 본 거다"라고 말했다.

김용건은 허리가 건강한 탓인지 2008년 부터 13년간 39세 연하인 A씨와 교제해왔다고 밝혀졌다. A씨는 김용건을 상대로 낙태 강요를 이유로 고소장을 제출했고, 혼외자 사건이 수면위로 드러나게 된 것이다.

당일 오후, 김용건 측에서 입장문을 발표했다. 처음에는 현실적인 두려움에 아이를 낙태하자 권유한 건 사실이었으나, 곧 생각을 바꿔 아이를 낳아 책임지기로 했다는 것. 하지만 그 과정에서 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해 이렇게 되었다며 사과와 함께 아이를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용건은 1977년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했으나 1996년에 이혼했다. 슬하에는 배우 형제인 장남 하정우(본명 김성훈), 차남 차현우(본명 김영훈), 세 살 된 늦둥이 막내 등 세 아들을 두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