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2' 고수, 남현우에 정체 들통 "나는 안 죽었어" [종합]

'미씽2' 고수, 남현우에 정체 들통 "나는 안 죽었어" [종합]

엑스포츠뉴스 2023-01-10 23:50: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남현우가 고수의 정체를 알았다.

1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이하 '미씽2') 8회에서는 김욱(고수 분)이 고상철(남현우)에게 망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밝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영진(정은표)은 강은실(이정은)의 가게를 찾았고, "강 사장 큰일 났어. 고 형사가 찾아와서 일용이가 밖으로 나가는 걸 봤다고"라며 털어놨다. 강은실은 "그래서?"라며 물었고, 정영진은 "그래서는 무슨 그래서야. 현지 아빠도 있었네"라며 뒤늦게 장판석(허준호)의 눈치를 살폈다.



강은실은 "괜찮아요. 현지 아빠도 알 거 다 알아"라며 말했고, 장판석은 "네. 어쩌다 보니까"라며 거들었다. 강은실은 "고 형사는 어디 있어요?"라며 물었고, 정영진은 "일용이 잡으러 갔지"라며 전했다.

강은실은 "잡아뗐어야지. 어쩌다가"라며 탄식했다. 정영진은 "학교까지 찾아와서 묻길래 아니라고 잡아뗐지. 근데 안 믿더라고. 자기가 직접 가서 현장을 잡겠다고 해서 내가 지금 부랴부랴 온 거야"라며 설명했다.

강은실은 "일용이가 밖에 드나드는 거 동네 사람들이 알면 시끄러워질 텐데"라며 걱정했고, 장판석은 "이렇게 된 이상 고 형사한테 말하는 게 낫지 않을까?"라며 설득했다. 강은실은 "아니에요. 둘이 만나면 안 돼. 빨리 가 봐요"라며 고상철에게 향했다.



그러나 고상철은 오일용(김동휘)과 김욱이 영혼 마을에서 나갔다가 돌아온 것을 목격했다. 고상철은 "두 사람 어디서 오는 거야? 아니. 어떻게 나갔어?"라며 추궁했고, 오일용은 "형. 이게 어떻게 된 거냐면요"라며 당황했다.

고상철은 "너 어제처럼 또 거짓말할 거면 그 입 다물어. 그동안 마을 사람들은 속아넘어갔는지 몰라도 난 아니야"라며 분노했고, 김욱은 "고 형사 흥분하지 말고 일단 일용이 이야기부터 들어보자. 치워. 고 형사. 총 치우고"라며 만류했다.

고상철은 총을 겨눴고, "내가 묻는 거에 솔직하게 대답해. 두 사람 안 죽었지?"라며 질문했다. 결국 김욱은 "일용이는 죽었어. 고 형사처럼. 그리고 나는 안 죽었어"라며 고백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