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지금뿐

오직 지금뿐

엘르 2023-01-11 00:03:00 신고


아워글래스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비건 레드 컬러 립스틱. 붉은 컬러를 얻기 위해 희생되는 생명을 보호하고자 100% 비건 성분으로 구현했다. 특별하게 선보이는 패키지는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브랜드 철학을 나타내는 토끼 심볼이 각인돼 더욱 의미 있다.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RED 0, 가격 미정, Hourglass.



비영리 환경단체에 판매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샹테카이의 동물 사랑은 각별하다. 크루얼티 프리에 86%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이 세럼은 인간의 아름다움만 추구하지 않고 자연에 대한 책임을 담아 토끼 일러스트레이션을 새겨 기존 제품보다 20ml 더 큰 용량으로 한정 판매된다. 바이오 리프팅 세럼 플러스 이어 오브 더 래빗은 54만2천원, Chantecaille.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출시된 버니 캔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퍼퓸 핸드크림 구매 시 증정받을 수 있는 캔들로 달콤한 캐모마일과 씁쓸한 클라리 세이지의 허브 향이 오묘한 조화를 이룬 탬버린즈의 시그너처 향수 ‘카모’ 향을 담았다. 버니 캔들은 가격 미정, Tamburins.




에디터 김지혜 courtesy of ashlyn/ chantecaille courtesy of hourglass/ tamburins 디자인 김희진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