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권리세"로 인해 트라우마 생긴 레이디스코드 보컬의 안타까운 근황

"故권리세"로 인해 트라우마 생긴 레이디스코드 보컬의 안타까운 근황

원픽뉴스 2023-01-11 00:44:45 신고

3줄요약

그룹 레이디스코드 보컬 주니가 故(고) 권리세와 은비를 떠올리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2023년 1월 10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음식점 서빙, 카페 알바... 레이디스 코드 보컬 근황.. 오랜만에 만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주니는 "보통 아이돌스럽지 않고 독특해서 주목을 많이 받았다. 활발히 활동을 하고 싶었기에 아쉬움이 있다"며 레이디스코드 활동을 회상했습니다.

지난 2014년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이 탄 차량이 교통사고가 나 두 멤버 권리세와 은비를 떠나보내야 했던 아픈 기억도 꺼냈습니다. 주니는 "제 외상은 목디스크 정도만 있었다. 사고 처음부터 끝까지 기억이 다 남아서 이게 제일 힘들다. 정신이 깨어있어서 생생하다. 지금도 고향에 내려갈 때 기차를 탄다. 고속버스 타는 게 힘들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어 "초반 사고가 있고 4년 정도까지는 비 오는 날 차타는 것 자체도 힘들었다. 속도가 조금이라도 빠르면 숨이 안 쉬어지는 것 같았다. 급정거를 하면 몸에서 식은땀이 났다. 1년 정도는 밖에 안 나갔고 누굴 보고 싶지도 않았다. '괜찮아?'라고 하는 말, 사고를 언급하는 것 자체를 듣고 싶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주니는 "언니들이 보고 싶어 눈물이 엄청 났는데 많이 참게 됐다. 말할 때마다 울 수 없지 않나. 보고 싶은 게 가장 크다"며 전 멤버들의 그리움도 전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멤버들도 안정을 찾은 상황이라, 함께 모여 활동 당시 이야기를 나누고는 한다고 말했습니다. 주니는 "죽음을 받아들이는 것도 방법이겠다"는 반응에 "그렇다"고 답했습니다.

주니는 공백기 동안 지인의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시간을 보냈지만 다시 연예계 활동에 재시동을 걸 계획입니다. 주니는 "유튜브로 요리 콘텐츠도 계획 중이다. 레이디스코드 활동도 조만간 뭐 있지 않을까 싶다. 연기 활동도 활발히 보여드리려고 준비하고 있다. 배우 김주미로도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주니는 지난 2013년 레이디스코드로 데뷔해 '예뻐예뻐', '나쁜 여자', '키스 키스' 등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