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모태솔로 고백…"몸에서 사리 나올듯한 인내"

오마이걸 미미, 모태솔로 고백…"몸에서 사리 나올듯한 인내"

DBC뉴스 2023-01-11 01:12:00 신고

3줄요약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오마이걸 미미가 '모태솔로'라고 고백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게스트로 나와 이목을 끌었다.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 임원희 등 '돌싱포맨' 멤버들은 미미가 데뷔한지 꽤 됐지만 개인 활동이 많이 없었다며 궁금해 했다. 미미는 할 말이 많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미미는 "제가 좀 회사에서 이단아 같다. 약간 말 안 듣고 대표로 나서서 할 말을 다 했었다"라고 밝혔다. "리더가 아닌데 건의 사항을 제가 전달했었다. 리더가 아니고 푼수였다"라고도 솔직히 털어놨다.

미미는 "(활동을 많이 못했지만) 오래 참았다. 8년 참았으면 솔직히 많이 참은 거다"라더니 "결혼 생활도 그렇게 안 참으시는데"라며 '돌싱포맨' 멤버들을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만히 미미의 얘기를 듣던 멤버들은 "아니 갑자기 거기로 왜 가냐, 미미야, 이 녀석이!"라며 황당해 해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이후 김준호는 "근데 왜 '돌싱포맨'에 나왔냐"라고 물었다. 미미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황수경, 조우종과 동반 출연한 것을 언급하며 "아나운서 분들이랑 같이 나왔지 않냐, 저는 발음도 안 좋은데"라고 솔직히 말했다. 김준호는 "요즘 미미 잘 나가는데"라며 다시 한번 의아해 했다. 그러자 미미는 "'돌싱포맨'도 잘 나가지 않냐"라고 했다.

이 말에 "미미가 생각하는 '돌싱포맨' 이미지는?"이라는 질문이 나왔다. 그러자 미미는 "게스트를 깔(?) 때도 있고 그렇지 않냐. 그런 모습이 인상깊다"라며 짧고 굵게 생각을 전했다. 모두가 그게 끝이냐면서 웃었다. 미미는 "어렸을 때부터 네 분 팬이었다"라며 "'너무 좋아요~' 이렇게 말하면 부끄럽지 않냐"라고 털어놨다.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 DBC뉴스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미미는 이 자리에서 연애, 결혼을 언급해 주목받았다. 이상민이 먼저 "미미가 생각하는 결혼이란?"이라고 묻자, 미미는 단호하게 "결혼의 'ㄱ'자도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저는 아직 연애 경험도 없다"라며 '모태솔로'(이성 친구를 한번도 사귀어 본 적이 없는 사람을 놀림조로 이르는 말)라는 사실도 알렸다.

미미는 "그리고 이미 (이혼한 사람들이 모인) 이 프로그램이 있는 데는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다. 이런 걸 보면서 '아, 애초에 그냥 (결혼의) 씨를 말려야 되는 구나' 싶다. 제 삶에만 집중하고 있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돌 가수들의 비밀 연애 얘기도 나왔다. 미미는 "저희 회사는 관리를 엄격하게 했다. 그 와중에 할 애들은 알아서 하겠죠"라고 해 웃음을 샀다. 그러면서 "음악 방송에서 전 출연자들이 함께 올라갈 때가 있다. 이때 남자 가수들과 같이 서게 되면 매니저가 벽 보고 서 있으라 했다. 눈도 마주치지 말라는 거다. 눈 맞추다가 입맞춤이 된다고 하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탁재훈이 "(미미도) 대시를 받아 봤다는 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미미는 수긍하면서도 자신은 연애 자체가 전혀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그는 "소문으로 들었다. 멤버들한테 건너서 듣긴 했지만 제가 사람 만나는 걸 자제하는 편이다. 깊은 사이로 갈 게 아니면 아예 안 만난다"라고 밝혔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돈 많고 잘생기고 키 크고 운동 좋아하고 착하고 싸움 잘하고 그런 스타일"이라고 알려 큰 웃음을 선사했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