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 "♥지소연과 3개월 만 결혼…아이와 함께할 시간 기대" (신랑수업)

송재희 "♥지소연과 3개월 만 결혼…아이와 함께할 시간 기대" (신랑수업)

엑스포츠뉴스 2023-01-11 21:35:5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신랑수업' 송재희가 곧 만날 아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8회에서는 배우 송재희가 일일 멘토로 특별 출연했다.

이날 송재희는 아내 지소연과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했다며 "정확하게 말하면 연애를 못 하고 결혼을 했다. 우연히 교회에서 만났는데 너무 예뻐서 바로 결혼을 하자고 했다. 제정신이 아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아내가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는데 매일 찾아가서 '결혼하자'고 고백했다"고 적극적인 구애 덕분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덧붙였다.  



최근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함께 찍은 만삭 사진이 공개되자 신봉선은 "임신했는데 왜 나보다 배가 더 안 나왔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재희는 "아내에게 대시할 때 제육볶음을 해줬다. 그런데 임신하고 나서 제육볶음이 먹고싶다고 하더라. 그래서 좋은 재료를 준비해서 음식을 대접했다"고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유식 공부를 준비 중이라는 송재희는 "새해 계획이 아내가 10개월 아이를 품었으니, 출산 후에는 제가 10개월을 품으려고 한다. 아이하고 같이 보낼 시간이 너무 기대된다"고 설렘을 드러냈다.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