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재재, 스타들의 뒷이야기 전하던 중 송중기 미담 공개... "스타의 품격을 느꼈다"

'라디오스타 재재, 스타들의 뒷이야기 전하던 중 송중기 미담 공개... "스타의 품격을 느꼈다"

메디먼트뉴스 2023-01-11 22:51:19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스타들이 사랑하는 MC로 자리 잡은 재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마블 배우들까지 사로잡은 매력을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연하는 '퀸받드라슈'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PD이자 진행자인 재재는 연예인 뺨치는 끼와 입담을 장착한 동시에 철저한 준비성, 게스트를 배려하는 진행 능력을 선보이며 스타들이 사랑하는 MC로 눈도장받고 있다.

3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재방문한 재재는 지난 출연 이후 자신의 인지도에 변화가 왔다고 고백한다. 이와 함께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을 꽉 채운 바쁜 스케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재재는 지난해 프랑스에서 열린 제75회 칸 영화제를 다녀온 이야기를 '라디오스타'에서 들려준다. 그는 배우 박해일, 탕웨이를 비롯해 전 세계 영화인들을 사로잡았던 칸 영화제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재재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토르: 러브 앤 썬더' 등 마블 영화에 출연했던 배우들을 인터뷰했던 에피소드를 풀공개한다. 그는 인터뷰 당시 마블 배우들의 마음을 꽉 잡은 비법을 살짝 귀띔할 예정이다.

또 재재는 그동안 만났던 수많은 스타들의 뒷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그는 송중기의 미담을 오픈하며 "스타의 품격을 느꼈다"라고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재재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 삶의 원동력이 되는 취미생활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모은다. 이를 듣던 한가인은 재재와 뜻밖의 공통점을 발견해 두 사람의 입담이 폭발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재재는 요즘 MBTI에 과몰입해 MBTI 전문가로 활약 중이라고 밝힌다. 이어 그는 MC 김구라의 MBTI를 즉석 검증한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블 배우들을 마음을 꽉 잡은 대세 MC 재재의 비결은 1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