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큰 찬또' 이찬원, 차예련 '행복배틀' 촬영장에 커피차 3대 선물

'통 큰 찬또' 이찬원, 차예련 '행복배틀' 촬영장에 커피차 3대 선물

엑스포츠뉴스 2023-01-11 23:23:1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편스토랑' 이찬원이 동료 편셰프 차예련의 '행복배틀' 촬영장에 커피차를 3대 선물하며 통 큰 행보를 보였다.

지난 10일 차예련 공식 계정에는 "우주에서 젤 행복한 날이 되었어. 찬원아 찬또야 세상에나 커피차가 3대나 도착! 우와~ 100번 외쳤잖아….. 너무너무너무 고마워! 이 은혜를 어떻게 다 갚지? 행복배틀 촬영장 스태프분들 모두 모두 이런 커피차 받는 거 처음이라며 진짜 찐 감동….짱이야…..너! #누나가잘할께 #이찬원 #찬또"라는 글과 함께 9장의 사진과 1편의 짧은 동영상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에는 세 대의 커피차와 간식차가 연달아 서있고, 그 앞에는 중간중간 차예련과 이찬원의 배너가 놓여 있다. 차예련은 커피차 앞에서 기분 좋은 표정으로 동료와 인증샷을 찍기도 하고, 직접 동영상을 찍으며 커피차 세 대 앞을 차례로 지나며 연신 '우와! 우와!' 하는 감탄사를 연발하기도 한다.

차예련이 인증한 커피차 앞의 배너에는 '찬또가 준비한 진또배기 커피'라는 글귀와 함께 "'행' 복 가득하고 '복' 많이 받는 2023년 되세요! '배' 우, 스태프 분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틀'림없이 대박 날 '행복배틀'을 찬또가 응원합니다!"라는 4행시도 적혀있다. 이러한 4행시에서 이찬원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2022년 5월부터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 '편셰프'로 활약 중이다. 특히, 그는 함께 출연 중인 차예련, 류수영과 함께 '2022 KBS 연예대상'에 나란히 참석해 서로를 서로를 챙기는 가족 같은 케미로 주변을 훈훈하게 하기도 했다.

출연자들 간의 호흡은 프로그램에도 그대로 반영되어 '편스토랑'은 'K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 류수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차예련, '우수상' 이찬원 등 주요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한편, 이찬원과 차예련이 활약 중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영된다.

사진 = 차예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