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지 못 알아봤어요...’, 과거와 달라진 얼굴에 팬들도 못 알아봤다는 이 연예인

‘누군지 못 알아봤어요...’, 과거와 달라진 얼굴에 팬들도 못 알아봤다는 이 연예인

뉴스클립 2023-01-11 23:27:08 신고

3줄요약
사진=이다해 SNS, 커뮤니티 캡쳐
사진=이다해 SNS, 커뮤니티 캡쳐

배우 이다해가 최근 달라진 모습을 보여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지난해 12월 13일 이다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오사카로 여행을 떠난 사진을 게재했다. 캐릭터들 사이에서 익살스런 모습을 보인 그녀는 여행을 한껏 즐기는 듯했다. 그녀는 “마리오보고 많이 신났었네..”등의 글을 남기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같은 달 26일에는 눈이 쌓인 야외 배경에서 모델처럼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렸다. “늦었지만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눈으로 만든 하트 사진도 함께 올렸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이다해의 최근 근황 사진이 매번 올라올 때마다 달라진 얼굴에 당황한 모습이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그녀의 최근 사진들과 함께 ‘누군지 알아 보시겠냐’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달린 댓글은 정말 누군지 전혀 알아보지 못하는 사람이 대다수였다.

그 와중에 이다해를 알아차린 네티즌들도 많았지만 과거와 사뭇 달라진 얼굴에 놀란 모습이었다. “언년아...”, “마이걸 때 너무 상큼했는데..”, “진짜 이다해 맞아요..?”, “쇼핑몰 모델인 줄 알았어요!” 등 그녀의 최근 근황 사진에 다양한 반응이 달렸다.

사진=이다해 SNS
사진=이다해 SNS

‘7년♥‘ 세븐과 여전히 애정전선 이상無

그녀는 지난해 10월 그녀의 반려견 인스타그램에 그녀의 반려견과 세븐이 함께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그녀는 해당 게시글에 “나의 영원한 미모 경쟁상대. 난 크게 안 좋아하는데 이 분은 날 왜 이렇게 좋아하지?”라며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세븐이 이다해의 반려견을 품에 안고 사랑스럽다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공개된 장소에서 반려견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한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하여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전참시'에 출연한 이다해는 역대급 금손 능력을 드러내며 MC들을 놀라게했다.

특히, 이다해는 해당 방송에서 직접 그녀가 기르는 반려견의 미용을 해주는 수준급 미용 실력을 뽐내 놀라움을 안겼다. 이다해의 반려견 그레이튼은 그녀의 섬세하고 빠른 손놀림에 미용을 받다가 세상모르고 꿀잠에 빠져든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심쿵하게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