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음식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아이쿱자연드림, 설 선물세트 하나 더 증정

“좋은 음식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아이쿱자연드림, 설 선물세트 하나 더 증정

소비자경제신문 2023-01-11 23:34:59 신고

3줄요약
[사진=자연드림]
[사진=자연드림]

항암&힐링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쿱자연드림(이하 자연드림)이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설 명절에 좋은 식품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해 증정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설 명절을 대표하는 자연드림 인기 품목은 ▲수돗물이 아닌 미량미네랄이 다양한 먹는 해양심층수로 만든 떡국떡 ▲플라스틱이 아닌 발암물질 걱정 없는 종이팩에 담은 압착유채유 ▲고당도 ‘특’ 이상 등급으로 선별한 파이토케미컬이 가득해 맛과 건강을 책임지는 과일세트 등으로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과일선물세트 증정혜택’ 이벤트 품목은 사과선물세트 3종, 배선물세트 1종으로 5세트를 구매하면 동일 품목 1세트를 더 증정한다. 발암물질 걱정 없는 압착유채유 증정 혜택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압착유채유(650ml) 낱개 3개 구매 시 1개 더 증정하고, 압착유채유 선물세트 2세트당 압착유채유 (650ml) 낱개 1개를 증정한다. 압착유채유가 들어간 선물세트 3종 중 2세트 구매 시 압착유채유 낱개를 1개 더 증정한다.

‘설 상차림 품목 가격혜택’ 이벤트 혜택도 있다. 채소, 과일, 견과류, 동태전, 모듬전, 음료 등 설 명절에 많이 쓰이는 품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상차림 상품 총 50여 종에 최대 20% 가격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4만원 이상 구매 시 미량미네랄이 다양한 먹는해양심층수로 만든 떡국떡을 증정하고, 7만 원 이상 구매 시는 떡국떡 2개 세트를 증정한다.

자연드림 식품이 32만 소비자조합원에게 큰 주목을 받는 이유는 ‘오늘 먹은 음식이 나를 만듭니다’라는 모토로 암과 만성질환 걱정 없는 나를 만드는 좋은 식품을 직접 개발하고 생산한다는 것이다. 특히 ▲파이토케미컬이 더 풍부한 채소·과일 사용 ▲가공 과정에서 위해요소가 없는 식품 ▲발암물질 걱정을 줄인 식품으로 더 맛있고 건강하게 만드는 음식을 전한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올해 설 명절에도 물가안정을 잡기 위해 가격안정기금을 투여했다. 가격안정기금은 기후위기와 대내외 환경 변화로 가격 등락이 반복되는 농산물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생산자에게는 소득을 보장하고 소비자에게 안정된 가격으로 식품을 제공한다. 기금은 매월 조합원이 납부하는 조합비 중 일부(약 500원)와 자연드림에 물품을 공급하는 생산자가 함께 조성한다.

설 명절 이벤트는 전국 247개 자연드림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오직 자연드림에만 있는 선물세트부터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실속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자연드림 설 카탈로그는 자연드림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자연드림]
[사진=자연드림]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

Copyright ⓒ 소비자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