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방콕 콘서트 중 무대 의상 입고 미모 뽐내 "방콕 블링크들이 보고싶었어"

블랙핑크 로제, 방콕 콘서트 중 무대 의상 입고 미모 뽐내 "방콕 블링크들이 보고싶었어"

메디먼트뉴스 2023-01-11 23:41:23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이광익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요정같은 미모를 뽐냈다.

로제는 1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방콕(Bangkok)"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로제는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를 시작한 것은 완벽한 2023년의 시작이었다"라며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콘서트에)와주었다, 정말 미쳤다"라고 감격에 젖었다. 이어 "방콕 블링크들(블랙핑크 팬덤)들이 보고싶었어, 당신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언제나 신나"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들 속 로제는 태국 방콕 콘서트 대기실에서 무대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가녀린 어깨라인과 잘록한 허리라인이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현재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7개 도시 14회차에 달하는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마쳤다. 2023년 아시아로 발걸음을 옮겨 방콕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일본 등 11개 도시서 18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