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근황 공개되자 난리난 충격적인 이유

트와이스 정연, 근황 공개되자 난리난 충격적인 이유

손꾸락뉴스 2023-01-11 23:43:17 신고

3줄요약

트와이스 정연, 근황 공개되자 난리난 충격적인 이유


트와이스 정연, 근황 공개되자 난리난 충격적인 이유
사진 = 정연 인스타그램

최근 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인해 살이 쪘던 과거 모습과는 다른 모습의 근황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근 정연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었다. 사진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작은 얼굴과 날씬한 몸매로 활짝 웃으며 브이를 하고 카메라를 바라보고있는 정연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앞서 지난 1일에는 정연이 자신의 SNS에 단발머리에 검은색 슈트를 입고 몰라보게 살이 빠진 사진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었다.

정연은 과거 건강상의 문제로 인하여 여러 차례 활동을 중단했었다. 목 디스크 수술 이후 스테로이드 부작용과 공황장애 등을 겪으며 지난 2020년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당시 소속사인 JYP엔터테이먼트는 “정연은 현재 공황 및 심리적인 불안 장애 증상을 겪고있다”며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상태”라며 활동 중단 이유를 설명했다.

이후 정연은 2021년 서울가요대상을 통해 활동을 재개하였으나 과거와는 달리 다소 살이 찐 모습으로 등장하여 많은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정연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상에서 제일 이쁘다”, “정연이 항상 응원해”, “항상 건강하고 아프지마” 등 응원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건강상의 문제로 여러 차례 활동 중단했던 정연


트와이스 정연, 근황 공개되자 난리난 충격적인 이유
사진 = 인스타그램

2020년 10월 정연이 건강상의 문제로 2집 활동에 불참하게 되면서 트와이스는 정연을 제외하고 8인조로 신곡 ‘I CAN’T STOP ME(아이 캔 스탑 미)’ 일정을 소화했었다.

소속사인 JYP엔터테이먼트는 “트와이스 멤버 정연의 건강 상태 및 이후 활동 참여 관련 안내 드립니다”라며 공식 입장을 전했었다.

JYP엔터테이먼트는 “현재 정연의 심리적으로 일정 진행 관련 큰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다”며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는 무엇보다 중요한 바, 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조치하기 위해 정규 2집 활동을 포함한 모든 일정에 당분간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다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2021년 서울가요대상을 통해 활동을 개재하는 듯 하였으나 같은해 12월 2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콘서트에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하게 되었다.

정연의 공연 불참 소식이 전해지자 정연이 콘서트에 대하여 강한 의지를 드러낸 바 있어 팬들은 안타까워했다. 정연 또한 팬들이 그립다는 말을 남겼었으나 건강상의 문제로 안타깝게 불참하게 되었다.

불어난 살에도 최선을 다한 정연


트와이스 정연, 근황 공개되자 난리난 충격적인 이유
사진 = 무대영상 캡쳐

정연은 2020년 컴백 일주일을 앞두고 목 디스크 수술을 받게 되었다. 수술 이후 스테로이드를 복용하면서 부종과 식욕 항진으로 체중관리가 힘들었던 정연은 체중이 급격히 늘어났다.

2021년 복귀 무대에 오른 정연의 모습은 많은 화제가 되었다. 체중이 늘어 무대를 소화하기 버거워 보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정연은 무대에 최선을 다했고 그녀의 모습을 본 팬들은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

무대에 최선을 다하고 무대 중간중간 고통을 참는 모습이 포착되어지면서 팬들은 걱정과 함께 응원을 보냈다. 그러나 결국 공황장애 및 불안장애로 인하여 두 달간의 휴식을 취하게 되었다.

오는 20일 트와이스는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선공개하며 3월에는 미니 12집을 선보인다. 팬들은 환한 미소와 건강한 모습을 되찾은 정연의 무대 위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고있다.

parkjihee@finger-news.com

Copyright ⓒ 손꾸락 뉴스 All Rights Reserved.

The post 트와이스 정연, 근황 공개되자 난리난 충격적인 이유 appeared first on 손꾸락 뉴스.

Copyright ⓒ 손꾸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