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사람이 도대체 왜"...아옳이, 이혼시킨 상간녀의 소름돋는 정체(+집안)

"완벽한 사람이 도대체 왜"...아옳이, 이혼시킨 상간녀의 소름돋는 정체(+집안)

살구뉴스 2023-01-12 00:06:55 신고

3줄요약
 
아옳이 인스타그램

유튜버 아옳이와 카레이서 서주원이 결국 상간녀 소송을 하고 이혼을 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서주원의 상간녀로 알려진 여성의 인스타그램과 집안, 얼굴등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옳이 서주원 부부는 2018년 결혼해 뜨거운 시선을 받았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스몰웨딩과 일반웨딩으로 연달아 두 차례 결혼식을 진행했습니다.

당시 아옳이는 쇼핑몰 모델 겸 게임방송에 출연하며 남성 팬덤을 보유했던 인플루언서. 서주원의 경우 2017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상태였습니다.

결혼식만 2회 아옳이-서주원, 4년 만에 이혼…

 
아옳이 인스타그램

3살 연하의 서주원은 결혼 당시 25살로 다소 이른 나이에 결혼해 혼전임신이라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부부가 직접 이를 부인했으며, 아옳이의 유튜브를 비롯해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으로 신혼생활을 소개해왔습니다. 초호화 저택, 해외여행, 슈퍼카, 명품 하울 등의 영상으로 부부에 대한 관심을 이어갔습니다.

2021년에는 부부가 함께 모델로 나선 골프웨어 브랜드도 론칭했습니다. 게다가 아옳이는 남편 서주원이 2020년 창단한 카레이싱 팀 스폰서로 나섰지만, 정작 서주원은 지난해 카레이싱 팀을 이적했습니다.

돌연 2022년 5월 서주원이 인스타그램에 누군가를 향해 저격하는 게시글이 주목됐습니다. 서주원은 아내와 찍은 사진을 모두 삭제하며 이혼설이 제기됐습니다.

이와 관련해 아옳이는 이혼설에 대한 답변 대신 “서주원에게 직접 물어보라”는 찜찜한 해명을 내놓았습니다. 이후 이혼설은 잦아들었지만, 그 후로 부부가 함께한 콘텐츠는 없었습니다.

앞서 2018년 11월 결혼한 두 사람은 4년 여만인 2022년 5월 서주원이 SNS에서 아옳이 사진을 모두 삭제해 이혼설이 불거졌습니다. 당시 서주원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제는 제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한다"며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 예전부터 제가 말했지. 법은 증거 싸움이라고 흔적을 남기지 말라"고 남겼습니다.

계속 된 이혼설 끝에 두 사람은 2022년 10월 합의 이혼했다고 전했습니다. 아옳이는 이후 스트레스로 인한 건강 악화로 수술을 하고 회복 중입니다. 이혼사유는 서주원의 외도입니다.

아옳이, 서주원 불륜 폭로 "신혼 초부터 女 문제, 스킨십 직접 목격" 

 
아옳이 유튜브

2023년 1월 11일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이제 말씀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지난해 10월 이혼했다며 "신혼 초부터 서주원의 여자 문제가 반복됐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갑작스러운, 준비되지 않은 사고 같은 일이었고 분노가 너무 커서 통제하지 못하는 모습 보여드리기가 싫었다"라며 "그는 너무 많은 억측과 오해들이 퍼져있기 때문에 솔직하게 얘기해 보려고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아옳이는 "지난 1년을 되돌아보면 하루하루 새로운 충격에 슬픔에 정신을 제대로 붙잡고 있기가 힘들었다. 남편이 다른 여자를 만나는 걸 알게 된 일, 그 둘의 사이를 나 빼고 모두가 알고 있었구나 하고 바보가 되는 순간들이 너무 힘들었다"라고 하소연했습니다.

앞서 서주원이 자신의 SNS를 통해 올린 글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아옳이는 "나는 결혼생활동안 한점 부끄러움 없었다. 저격글은 무슨 말인지 이해되지 않는다. 그 글로 인해 제가 불륜녀라고 낙인찍히는 상황들이 펼쳐졌는데 정말 저를 향한 거였는지 물어보고 싶다"라며 황당해 했습니다.

아옳이 유튜브

이어 그는 "이 결혼은 제가 한 선택이었고 책임을 지고 싶었다. 신혼 초부터 여자 문제들이 반복되고 있었다. 사랑으로 감싸주고 이해해주면 그 사람도 달라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근데 저도 점점 지쳐갔다"라며 눈물을 글썽였습니다.

또한 아옳이는 "(서주원의 레스토랑 등) 보증금도 내주고 레스토랑도 열심히 홍보했다. 근데 거기서 스킨십 하는 모습을 봤을 때 너무 힘들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옳이는 유튜브 구독자가 보내준 서주원의 사진을 보고 바람을 알아차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는 이혼 과정에서 또 상처를 받아야 했습니다.

아옳이 유튜브

이혼 과정에서 서주원이 큰 금액의 재산분할을 요구했다고 언급한 아옳이는 "금전적인 문제, 더 많이 가진 사람이 재산분할을 해줘야 한다고 하더라. 이미 같이 사는 동안 금전적으로 충분히 도와줬다고 생각했는데 조금이라도 더 가져가려는 모습을 볼 때마다 너무 안타깝고 슬펐다"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같은 아옳이의 주장과 관련, 서주원 측은  "서주원과 아옳이는 작년에 이혼했다. 당시 잘 마무리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소송에 대해서는 "서주원도 기사를 보고 알았다. 갑자기 이런 소송을 제기한 이유를 모르겠다"며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겠다고 전했습니다.

서주원 상간녀 인스타그램 주소, 얼굴 사진 등 신상 퍼져 ‘논란’

 
블라인드 블라인드

아옳이 김민영이 서주원과 외도를 저지른 A 씨에게 상간녀 소송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블라인드와 에브리타임, 네이트판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주원 상간녀와 관련된 개인 신상 정보가 유출돼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A 씨와 서주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럽스타를 해왔으며, 이를 본 A 씨의 친구들이 아옳이에게 제보하며 지금 상황까지 이어졌다고 합니다.

한 누리꾼은 상간녀에 대해 "아옳이만큼은 아니지만 그정도면 실물 예쁘고 학벌 좋고 집안도 괜찮은 사람일텐데 왜 자기를 깎아먹는 행동을 하지… 그런 집안에서 안말린게 신기함. 유명인인 유부남이랑 사귀는 이상 언젠가 전국에 얼굴/신상 다 퍼질꺼 뻔한데" 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서주원이 상간녀 A 씨의 학교로 데리러오는 경우가 많아 해당 학교 에타 등 커뮤니티에 두 사람의 관계가 이미 연인으로 알려졌다는 글도 퍼졌습니다. 이를 통해 A 씨가 현재 대학생이라는 정보까지 공개됐고, 일부 SNS에는 학교 이름까지 나와 파장이 일었습니다.

블라인드 블라인드

사건이 알려지고 누리꾼들이 서주원과 맞팔한 A 씨의 계정을 알아내기 시작하자 결국 상간녀 A 씨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이후 자신을 팔로우한 사람들을 하나씩 ‘차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주원의 인스타그램에도 아옳이와의 이혼 관련된 댓글이 수도 없이 달리고 있고, A 씨의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까지 퍼지고 있더 한동안 이번 논란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사건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아옳이가 서주원한테 본인이 힘들때 금전적으로 도와주고 레스토랑사업 카레이싱등등 여러가지에도 금전적으로 지원 엄청 해준걸로 알고있는데....진짜 충격적이다....왜그랬지 진짜 서주원씨....진짜 와.... 아옳이님 힘내세요....응원합니다!!" ,"저렇게 아름다운 와이프를 두고...도대체 왜....?" ,"와 진짜 신상 털리는거 순식간이네 나는 죄 짓고 살지 말아야겠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금수저 집안으로 유명했던 두사람..

아옳이 인스타그램 아옳이 인스타그램

1991년생 올해 나이 33살 아옳이(김민영)는 모델 겸 방송인입니다.

쇼핑몰 민티크의 메인 모델이었으며, 현재는 로아르라는 개인 쇼핑몰을 운영 중입니다. 방송 출연도 활발하게 합니다. 때문에 하스스톤 유저들에겐 아옳이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트위치 방송도 하였으나, 요즘은 주로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아옳이' 구독자 수는 약 66만명입니다. 

아옳이 김민영의 집안으로 아버지는 치과의사 김찬수 입니다. 아옳이 아빠라고 검색하면 아옳이 치과 그리고 미앤미치과가 함께  나오게 되는데 아옳이 아빠 치과는 미앤미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94년생 올해 나이 30세 서주원은 중앙대학교 프랑스어문학과를 졸업한 L&K 모터스 레이싱선수입니다. 2017년 채널A 연애 예능물 '하트시그널' 시즌1을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서주원의 집안은 의사 집안이라 어린 시절부터 부유하게 자라왔다고 합니다 할아버지는 서 이비인후과 서정범 원장이며, 할머니는 박민자 박민 의원 원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큰아버지 서게 훈은 미래 이비인후과 원장이며, 서주원 아버지 서지훈은 H손해보험 상무로 전해집니다.

두 사람 사이의 자녀는 없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