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 첫 번째 팬콘 ‘더 프롬 퀸즈’ 전석 매진…역시 외신도 주목하는 2023년 ‘글로벌 스타’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 첫 번째 팬콘 ‘더 프롬 퀸즈’ 전석 매진…역시 외신도 주목하는 2023년 ‘글로벌 스타’

진실타임스 2023-01-12 05:57:32 신고

3줄요약
아이브(IVE)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배포 및 DB 금지]
아이브(IVE)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배포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장원영, 레이, 리즈, 이서)의 첫 번째 팬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아이브는 오는 2월 11일과 2월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의 2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보여 줬다. 

 이번 공연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 되는 팬 콘서트인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팬클럽 선예매부터 치열한 '티켓전쟁'을 확인 시키며 매진을 기록했다. 

 '더 프롬 퀸즈'에서 아이브는 그간 선보이지 않은 또 다른 매력으로 다채로운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사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데뷔 1년차 임에도 불구하고 'MMA2022(멜론 뮤직 어워드)', '2022. MAMA AWARDS(2022. 마마 어워즈)',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 '제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등 4개의 시상식에서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대상을 품에 안으며 '4세대 대표 그룹' 임을 증명한 아이브는 해외에서도 위상을 펼치며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아이브는 영국의 권위 있는 음악 잡지 NME가 꼽은 '더 NME 100 : 에센셜 이머징 아티스트 포 2023(The NME 100 : Essential Emerging Artists for 2023)'은 물론, 미국 그래미(GRAMMYS)가 뽑은 올해 주목해야 할 K-POP 걸그룹으로 선정됐다. 

 NME가 꼽은 2023년이 기대 되는 아티스트 100팀 중 한 팀으로 선정된 아이브에 대해 NME는 "아이브의 빛나는 여섯 멤버들은 세련된 K-POP 사운드를 명중했다"라며, "3연속 히트곡을 발매한 아이브는 차세대 K-POP 아이콘이 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들은 자존감과 자신감을 높여 주는 댄스 음악을 보여 주고 있다.

 아이브에는 '잇걸' 장원영과 리더 안유진이 포함 되어 있지만, 가을과 레이의 탄탄한 랩, 리즈와 이서의 파워풀한 보컬은 그룹의 색을 더 다채롭게 만들어 준다"라고 아이브를 사랑 할 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그래미 역시 아이브에 대해 "2022년 가장 큰 센세이션 중 하나였으며, 다음 몇 년 동안 확실히 그 성공을 배가 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호평했다. 

 이처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작년를 이어 2023년 역시 최고의 한 해를 보낼 것으로 점쳐지고 있는 아이브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첫 번째 팬콘 ‘더 프롬 퀸즈’는 오는 2월 11일 오후 6시, 12일 오후 5시에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12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이 동시 진행된다. 

아이브(IVE)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배포 및 DB 금지]
아이브(IVE)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배포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