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령, 생일 앞두고 깜짝 라이브 방송 진행…2023년 활동 스포 “곧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뵐 것”

윤서령, 생일 앞두고 깜짝 라이브 방송 진행…2023년 활동 스포 “곧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뵐 것”

진실타임스 2023-01-12 06:01:53 신고

3줄요약
가수 윤서령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윤서령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트롯비타민’ 윤서령이 다가올 생일을 맞이해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특급 소통에 나섰다.

 윤서령은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오는 13일인 생일을 앞두고 팬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이 날, 한층 성숙해지고 물오른 윤서령의 비주얼에 팬들의 극찬이 쏟아진 가운데, 윤서령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곧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뵐 것 같다. 더 이상은 노코멘트”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특히, 평소 팬들과 가깝게 지내고 있는 윤서령은 팬들의 이름을 직접 불러 주면서 소통을 이어 가는가 하면, “원래 힙한 스타일을 좋아했는데 요즘 르네상스 시대 의류에 빠졌다”라며 남다른 패션 감각도 자랑했다.

 여기에 윤서령은 친언니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자 “나가 주세요. 다른 분들 빼고 친언니만 나가 주세요”라며 찐 자매 케미로 웃음을 자아낸 것은 물론, “오늘 오랜만에 회사 식구인 리누, 하유비, 김희진을 만나고 왔다. 다들 잘 지내신다. 다음에 라이브 방송 한 번 같이 하겠다”라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지난 2021년 ‘척하면 척이지’로 데뷔한 윤서령은 최근 ‘나비소녀’ 발매부터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의 메인 MC, KBS 1TV ‘6시 내고향’, SBS FiL, SBS M ‘더 트롯쇼’ 등 다채로운 방송에서 활약, ‘트롯비타민’의 밝은 에너지로 안방극장 1열을 장악하고 있다.

 한편, 윤서령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과 음악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