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이상희 마지막 공조…반격 카드는?

'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이상희 마지막 공조…반격 카드는?

데일리안 2023-01-12 20:01:00 신고

3줄요약

‘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이 이상희와 손잡았다.

ⓒ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측은 12일, 자율주행 자동차 출시를 위해 손잡은 박인성(채종협 분)과 범영 오미란(이상희 분) 전무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서은수의 의미심장한 얼굴도 포착,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박인성과 정세연은 진실을 밝히기 위해 마지막 승부수를 던졌다. 오미란 전무에게 ‘바로 4.0’과 김선주(박성웅 분)의 ‘몸’을 맞바꾸자고 제안한 것. 작전이 성공하는 듯했지만, 오미란 전무의 계략으로 위기에 빠진 박인성과 정세연. 여기에 스마트폰에 갇힌 김선주가 ‘바로 4.0’이라는 것을 깨달은 두 사람의 모습은 충격을 안겼다.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된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마지막까지 예측 불가의 전개를 짐작게 한다. 자율주행 자동차를 출시해 범영의 후계 구도에서 우위를 차지하려 했던 오미란 전무는 마침내 ‘바로 4.0’을 손에 넣었다.

박인성에게 악수를 건네는 오미란 전무의 표정은 그 어느 때보다 의기양양하다. 분노를 억누르며 오미란 전무의 손을 맞잡은 박인성과 회의실 밖 의미심장한 정세연의 얼굴은 이들의 마지막 반격에 궁금증을 더한다.

‘사장님을 잠금해제’ 제작진은 “스마트폰에 갇힌 김선주의 정체를 알게 된 박인성, 정세연은 진실을 밝히기 위해 큰 그림을 그린다. 자율주행 자동차 출시가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마지막까지 지켜봐 달라”며 “짜릿하고 통쾌한 하이브리드 공조의 끝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후 9시 방송.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