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훈남 오빠 강동원 첫 공개 15년 만에 투샷 "밥 한 끼 했어요"

강수정, 훈남 오빠 강동원 첫 공개 15년 만에 투샷 "밥 한 끼 했어요"

DBC뉴스 2023-01-12 21:29:00 신고

3줄요약
강수정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 DBC뉴스
강수정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방송인 강수정이 친오빠인 강동원 TV조선 앵커와 현실 자매의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11일 강수정의 유튜브 채널에는 '오빠와 밥 한 끼 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오빠 강동원의 출연에 강수정은 "나와주셔서 감사해요 강동원씨"라고 인사를 했고, 강동원은 "동생이 방송하자는데 나와야지"라며 억지(?) 다정함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어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투 샷이 15년 만에 처음"이라며 "예전에 방송 촬영을 같이 한 적이 한번 있는데 편집됐다. 내가 방송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던 시절이다. 그때는 내가 잘 모르고 폼만 잡았던 것 같다. 30분 넘게 고생을 했으나 통편집이 됐다"라고 떠올렸다.

강수정은 오빠 강동원이 어렸을 때 정말 잘생겼었다라고 과거형으로 말해 오빠를 서운하게 만들었다. 이에 강동원은 "제가 코로나19 확찐자의 전형적인 케이스다. 코로나 기간 3년 동안 7㎏이 쪘다"고 말했다. 하지만 강수정은 "이런 말에 호응해주지 말아라. 옛날부터 좀 쪘다"라고 솔직하게 말하며 티격태격했다.

특히 이날 강수정의 오빠는 자신과 동명이인인 영화배우 강동원에 대해 "영광이다"라고 말했고, 강수정은 오빠의 말에 "사회생활 잘하네?"라면서도 "사실 그분 덕분에 오빠 이름을 사람들이 빨리 기억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자 강동원은 "수정이도 그분 덕분에 오빠 팔아서 클릭수를 올렸다"고 꼬집었고, 강수정은 "지금 이것도 오빠 팔이다. 지금 유튜브 클릭수 좀 올려보려고 한다. 강동원님께 감사드리며 언젠가 삼자대면 원한다. 한 번 만나요 동원씨"라고 만남을 제안했고 강동원 또한 이에 동의하는 모습을 보였다.

학창시절을 떠올리던 강동원은 "동생이 저를 옛날부터 챙겼다. 여동생이라기보다 누나 같았다. 사실 내가 직장을 가지기 전까지, 수정이가 결혼하기 전까지 제 옷을 제가 사본 적이 없다"며 "엄마나 여동생이 사줬다. 마마보이는 아니었지만 뭘 사려고 하면 입지 말라고 하더라. 간섭을 많이 받았고, 엄마가 둘인 느낌이었다"면서 "하지만 여동생이 결혼하고 편해졌다. 그 관심이 남편에게 가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