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기 영숙 출산, 아빠 영철과 '나는 부부'에 이어 이제는 '나는 부모'까지

나는 솔로 6기 영숙 출산, 아빠 영철과 '나는 부부'에 이어 이제는 '나는 부모'까지

메디먼트뉴스 2023-01-12 21:29:55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나는 솔로' 6기 영철과 영숙이 부모가 됐다.

12일 영숙은 "2023.01.06 리보 출산 2023.01.10 오로라 출생신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오빠와 저에게 축복같이 찾아왔던 로라가 예정일보다 조금 일찍 방을 빼게 되었어요! 응급수술을 하여 정신 없이 호다닥 1주가 지난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영숙은 "저는 남편 덕분에 잘 회복하며 지내고 있고, 로라도 야물딱지게 잘 적응해나가는 것 같아요! 그동안 순산하라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응원해주신 만큼 저희 가족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며 출산소식을 알렸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11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 태어난 딸을 공개한바 있다.

방송에서 영숙은 "아기가 너무 작게 태어나서 온몸이 빨갛다. 얘가 정말 내 뱃속에 있었나 싶고 그냥 뭉클했다"고 말했다.

영철 또한 "손바닥만한 아기가 우렁차게 울고 있고 그 탯줄을 자르는 순간 사회로 나오는 느낌? 신기했다. 그 시작을 제가 잘라준다는 게"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철과 영숙은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6기에 출연해 최종커플이 됐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